제주 김녕해수욕장 근처 짜장앤짬뽕


제주 올레길20코스 중 김녕해수욕장에서 월정리해수욕장은 바닷가를 걸었다. 걷기 전에 김녕해수욕장 근처의 짬뽕집을 찾아서 점심 먹고 출발했다.

김녕해수욕장근처의 짬뽕집 두 곳

김녕해수욕장에서 출발하기 전에 근처에 점심을 먹었다. 비도오락가락하니 기왕이면 짬뽕이다.

김녕해수욕장 근처 중식당을 찾아보니 두 곳이 있다. 짜장앤짬뽕과 모산봉이다. 어차피 두 곳 다 가볼거고, 함덕해수욕장에서 차로 가는 거라 함덕해수욕장 가까운 짜장앤짬봉집에 갔다.
이 두 곳은 짬뽕만 하는 곳은 아니다. 일반 중식당이다. 다만 짜장앤짬뽕은 상호명대로 짜장과 짬뽕 메뉴가 많았다.

김녕 짜장앤짬뽕

위치는 김녕해수욕장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는 아니다.

네이버지도로 확인하고 티맵으로 찾아갔다. 도착하고 보니 상호명은 짜장앤짬뽕이 아니라 차이니레스토랑이다. 아마 이전 간판이 걸려있는 모양이다.

제주 김녕 짜장앤짬뽕

내부는 그리 크지 않은 동네 중식당 정도이다.

제주 김녕 짜장앤짬뽕 실내

짜장과 짬뽕 중 짜장도 먹고 싶지만 난 늘 짬뽕을 선택한다. 짬뽕 7천원, 삼선짬뽕 9천원이다. 월남국수집에서 가끔 먹는 볶음짬봉을 먹을까도 싶었지만 처음 온 중식당엔 일단 짬뽕이다.

제주 김녕 짜장앤짬뽕 메뉴

삼선짬뽕을 시켰다.

관광지의 특이한 짬뽕은 아니고 여느 중식당의 짬뽕 건더기다. 좀 짜긴 했지만 괜찮다.

제주 김녕 짜장앤짬뽕 삼선짱뽕

마치며

함덕해수욕장 근처의 모리아짬뽕은 동네 중식당과 다른데, 이곳은 여느 중식당에서 기대하는 삼선짱뽕인 것 같다.

다음에 제주올레길 20코스나 김녕해수욕장-월정리해수욕장 걸을 때 점심 식사를 하게 되면 식사 장소로 찜했다.

제주 여행 지도 | 내 지도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