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주함덕점의 루프탑과 함덕해수욕장 뷰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에는 루프탑이 있어 함덕해수욕장 바다 뷰가 좋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루프탑

제주올레길 19코스 중에 함덕해수욕장이 있고,함덕해수욕장은 입구 맞은 편에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이 있다. 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전경

타벅스 제주함덕점은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고 있다. 금요일와 월요일에 함덕에 가는데,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은 바다를 보면서 일하기 좋고 앉아있기 좋다.

스타벅스에 바다뷰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데 루프탑이 있다. 코로나 2년 동안 루프탑은 잠겨 있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드디어 문이 열렸다. 스타벅스 2층에서 올라갈 수 있다. 루프탑 존이라고 되어 있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루프탑존 안내판

옥상 전체가 루프탑이다. 날이 좋아 사진도 잘 나왔다.

보이는 산 같은 건 서우봉이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루프탑

루프탑에서 본 함덕해수욕장 바다 뷰

루프탑에서 보는 함덕해수욕장 뷰가 좋다. 이른바 바다 뷰, 오션 뷰이다.

함덕해수욕장은 제주도에서 북쪽인데 비가 와도 금새 날씨가 좋아지는 것 같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루프탑에서 본 함덕해수욕장

제주도에는 물멍하기 좋은 장소가 많다.

바다 색이 서해와 완전 다르고, 파란 바다인 동해와 비교해해도 제주에는 비취색인 해변이 많다.

오즈모 모바일6 짐벌을 샀는데 동영상을 만들어주는 무료앱이 있어 몇 초 짜리 만들어봤다.

마치며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루프탑은 함덕해수욕장을 조망하기 좋은 장소인데 물멍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그늘이 없어 겨울이 아니면 오래 앉아있기는 힘들 것 같다. 2층에 사람들이 꽉차도 사람들이 루프탑에 사람이 없는 이유가 루프탑이 있는지 모를 수도 있지만, 루프탑에 그늘이 없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다.

제주올레길 19코스를 걸으면 함덕해수욕장을 지나간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루프탑에 올라 함덕해수욕장을 한 눈에 보면 좋다. 함덕해수욕장 옆 서우봉 산책길이나 19코스 중에 서우봉으로 올라가도 함덕해수욕장을 내려다볼 수 있다.

스타벅스 지도 |제주 여행 지도 | 내 지도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윗몸일으키기: 윗몸일으키기 카운터

윗몸일으키기 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윗몸일으키기 속도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