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무료로 광고없이 유튜브 보기 )


유튜브 광고를 보지 않고 무료로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유튜브 광고 뿐만 아니라 다른 광고도 차단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광고를 안 볼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광고를 안 보고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1. 광고 없는 동영상 시청: YouTube Premium을 사용하면 수백만 개의 동영상을 광고 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 전, 중간, 오버레이 광고를 포함한 모든 광고가 제거됩니다. 또한 타사 배너 광고와 검색 광고도 게재되지 않습니다.
  2. 백그라운드 재생: YouTube Premium 멤버는 디바이스의 화면을 잠그거나 다른 앱을 사용 중일 때에도 동영상을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긴 강의 동영상, 팟캐스트, 음악 등을 즐길 때 유용합니다.
  3.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 YouTube Premium을 사용하면 동영상과 재생목록을 오프라인으로 저장하여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앱을 사용하면 동영상을 오프라인 저장하고, YouTube Music 앱을 사용하면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YouTube Kids 앱에서는 자동으로 오프라인 저장되는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4. 백그라운드 재생 맞춤설정: YouTube Premium 멤버는 동영상을 항상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폰, 스피커 또는 외부 오디오 출력에 연결한 경우에만 백그라운드 재생이 작동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5. YouTube Music Premium: YouTube Premium을 사용하면 YouTube Music Premium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Music Premium은 광고 없이 음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오프라인 저장과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도 제공합니다.
  6. PIP 모드: PIP(화면 내 화면) 모드를 사용하면 휴대기기에서 다른 앱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YouTube Premium 멤버는 모든 동영상을 PIP 모드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월 14,900원이다.

한국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요금제가 없다.

광고 안 보기 위해 매달 15000원정도 내는 것은 혼자만 가능할 수도 있는데, 가족 모두해야한다면 4인 가족잡고 한달에 6만원이다.

어떤 광고가 나오는지 궁금해서 프리미엄에 가입 안 하고 유튜브 광고를 보았는데 가족이 유튜브 뮤직이 필요하다고 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했다. 그러나 인도에서 결제가 더 이상 안 되어 유튜브 프리미엄이 해지되어 광고를 보게되었는데, 정말 속 터지는줄 알았다. 그래서 며칠을 고생해서 이집트로 옮겨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에 성공했다 ,

유튜브 광고 차단 방법

유투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지 않고 무료로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안 볼 수 있을까?

웹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광고 차단

브라우저에서는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이 있다.

광고를 차단해주는 애드블럭 플러인과 브라우저 중에 유튜브 광고를 차단해주는 앱이 있다.

광고를 차단해주는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가 나오고 나서 초기에는 애드블럭 플러그인들이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잘 차단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애드블럭 플러그인이 유튜브 광고를 잘 차단하지 못한다. 창과 방패의 싸움이다.

브라우저 자체에서 광고를 차단해주기도 한다. 오페라 브라우저나 브레이브 브라우저가 자체적으로 광고를 차단한다,

유튜브앱에서 유튜브 광고 차단

유튜브앱에서는 프리미엄에 가입하지 않고 제대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은 아직 없는 것 같다.

브레이브(Brave)브라우저로 무료로 유튜브 광고 안 보기

브레이브(Brave)브라우저란?

광고를 차단해주는 브라우저가 있는데 이 중에 브레이브(Brave)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도 잘 차단한다. 유튜브 동영상 광고 이외에도 구글 애드센스 같은 배너 광고도 차단된다.

브라우저 이름이 용감한 브라우저로 아이콘은 사자모양이다.

브레이브(Brave) 브라우저

맥, iOS , 윈도우즈, 안드로이드에서 다 사용할 수 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

무료이다.

웹 페이지 로딩이 빠른 블링크 엔진을 사용하는데, 거기에 자원을 잡아 먹는 광고를 제거하니 브라우징 속도도 빠르다.

설치 하고나서 기존 크롬이나 사파리 브라우저의 북마크를 가져올 수 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 다운로드

윈아래 링크로 브레이브 사이트로 이동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한다.

접속한 기기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 운영체제의 다운로드 버튼이 생긴다. 윈도우즈,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아이패드에 따라 자동으로 다운로드 버튼이 달라진다.

브레이브(Brave) 브라우저로 유튜브 광고없이 시청하기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하면 유튜브에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

별다른 설정을 할 필요 없다. 기본으로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포함해서 광고가 차단되어 있다.

그냥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열고 유튜브에 접속하면 된다.

굳이 광고를 보려면? 주소창 옆의 브레이브 브라우저 아이콘을 눌러서 끄면 된다.

브레이브(Brave) 브라우저 유튜브

유튜브앱이 아니라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해야한다

앞서 살펴본 대로 유튜브앱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광고를 안 볼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지 않고 광고를 안 보려면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해야 한다.

마치며

지인이 유튜브 광고 안 보는 방법을 물어봐서 요즘 광고가 잘 차단되는 브레이브(Brave)브라우저를 소개해줬다. 노트북,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기본 브라우저를 크롬에서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변경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해외에서 가입해서 가족요금제로 사용하고 있다. 가격은 싸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가입 방법은 간단하지 않다.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중 백그라우드 재생, 다운로드, 유튜브 뮤직 말고 광고만 안 본다면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야겠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그렇지 않아도 웹페이지 랜더링이 빠른 엔진을 사용하는데, 광고를 숨기는게 아니라 처음 부터 광고를 차단하고, 방식도 애드블럭 플러그인이 아니라 브라우저에 내장되어 있으니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정말 빠른 게 체감 된다.

주 브라우저를 파이폭스에서 크롬으로 변경했다가 10년 넘게 사파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바꿀지도 고민해야겠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