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알뜰폰 친구초대 이벤트의 포인트 확인 및 주의사항


kt M 모바일 알뜰폰을 가입하면서 친구초대ID를 입력했는데,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하는 걸까?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답변을 받았다.

kt M 모바일 가입할때 추천인 ID 입력하면 3~5만원 포인트

kt M 모바일에 가입할때 추천인 ID 를 입력하면 3~5만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요금제나 이벤트에 따라 포인트는 다르다.

친척과 가족은 5만원을 받았고, 나는 가입할때 이벤트가 3만원을 받았다.

kt M 모바일 추천인 ID:

내 kt M 모바일 추천인 ID는 A7526 (소대문자 구분함) 이다.

kt M 모바일로 번호이동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한다. 

추천ID로 가입해서 받은 포인트

kt M 모바일로 개통하고나서 앱과 kt M 모바일 홈페이지를 뒤졌는대 받은 포인트를 찾지 못했다.

  • 어디서 그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을까?
  • 포인트가 바로 들어오나?
  • 어디서 사용할 수 있을까?
  • 언제까지 사용해야할까?

못 찾아서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고객센터에 1:1 문의해서 답변을 받았다.

다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친구초대하기 화면아래에 유의사항이 있었다.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온라인 가입 신청 시 추천인 ID를 입력해야한다

가입할때 추천인 ID( A7526 ) 를 입력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한 후에는 추천인 ID 를 입력할 수 없다.

피추천인이 추천인 정보(친구초대ID)를 온라인 가입 신청서에 기입하여 개통한 경우에만 혜택이 지급되며, 지급일 기준 피추천인 또는 추천인이 일시 정지, 해지,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 시 혜택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친구초대 유의사항

추천받은 사람이 다이렉트몰을 통해 개통을 완료해야한다

포인트는 kt M 모바일 다이렉트몰 사이트를 통해 개통을 해야 포인트 지급 조건이 만족하게 된다.

개통한 다음 달 말에 포인트가 지급된다

고객센타 답변을 보니 개통한 달의 다음달 말에 MMS 로 발송된다.

개통이력 확인이 되며 익월에 말에 수신된 문자 확인후 엠스토어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하신 친구초대 사은품 발송은 개통후 익월말에 MMS로 발송이 됩니다

홈페이지에는 아래와 같이 나와있다.

M스토어 포인트는 피추천인 개통월 기준, 익월 말 추천인에게 제공되며, 제공된 M스토어 포인트는 M스토어 회원가입일 기준 익일 확인 가능합니다.
예시) 2023년 9월에 피추천인 개통 완료 시, 10월 말 M스토어 포인트 지급

출처: kt M 모바일 친구초대 유의사항

M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친구초대로 받은 포인트는 M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였다.

SKT, KT, LG U+ 통신사별로 각 통신사에서 적립한 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는 스토어가 있는데, kt M 모바일 스토어는 M 스토어인 모양이다.

개통 후 3개월 이내 M스토어 미가입 시 포인트 소멸된다

개통 후 다음달말에 포인트가 지급되고, 지급월 기준 다다음달까지가 유효기간이다. 즉, 개통 하고 나서 3개월 이내에 M스토어게 가입하지 않으면 포인트가 사라진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 부터 1년간이다.

  • M스토어 포인트의 지급기한은 지급월 기준 익익월 말일까지 이며, 지급기한 내 M스토어 회원 미가입 시 지급된 포인트가 소멸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M스토어 포인트의 사용기한은 지급 시점으로부터 1년간이며, 지급시점에 M스토어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을 시 지급월 기준 익익월 말까지 가입되는 시점의 익일로부터 1년간 입니다.
    • 예시) 2023년 9월에 피추천인 개통 완료 시, 10월 말 M스토어 포인트 지급되나 2023년 12월31일까지 M스토어 회원가입 미진행 시 지급된 M스토어 포인트는 소멸
출처: kt M 모바일 친구초대 유의사항

M스토어 가입하기

포인트는 M스토어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이고 M 스토어에 가입해야한다.

kt M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M 스토어가 있었는데, 여기에 다시 가입해야한다.

kt M 모바일 홈페이지에 가입 한 후에 아래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가입이 되었다.

마치며

아이폰 통화녹음 때문에 SKT 로 번호이동했다가, 에이닷이 불편하고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 kt M 모바일 알뜰폰으로 옮겼다.

가입할때 추천인 ID로 가입했는데 포인트가 없어서 찾아보았는데, M 스토어에 가입해야하고 개통한 다음달 말에 받을 수 있는 거였다.

kt M 모바일 알뜰폰 관련 글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