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하나에 애플워치 2개 이상 사용하기


애플워치 4를 차고 있는데 애플워치 8을 구입했다. 한 개의 아이폰에 애플워치 두개를 사용할 수 있을까?

애플워치

애플워치1 부터 차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차고 있다.

수면을 측정하기 위해 핏빗이나 조본업 같은 웨어러블 밴드를 사용했다. 애플워치 4부터 수면이 측정되어 애플워치 4로 바꿨다.

애플워치 1부터 지금까지 더 가볍고 더 배터리 오래가는 애플워치를 원했다. 그러나 센서가 추가되고 기능이 많아지고 OS는 무거워지면서 무게와 배터리는 별로 차이가 없다.

애플워치 4에서 배터리 말고는 별로 새로운 애플워치가 땡기지 않았다.

애플워치 4가 배터리가 75%로 떨어지니 자기전에 한 번 더 충전해야한다. 애플워치를 충전 안하고 외출할때에는 애플워치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녔다.

새로운 애플워치를 뭐 살까 하다가 애플워치 모델별 센서 비교를 보고 혈중산소, 손목온도를 측정하는 애플워치8을 구입했다.

애플워치 2개 사용하기

애플워치를 차면 알아서 인식된다

아이폰에 기존의 애플워치4를 언페어링하고 새로운 애플워치를 페어링해야할까?

일단 새로운 애플워치를 페어링 했다.

아이폰의 애플워치 앱에 보니 나의 시계가 2개가 보였다.

아!

기억이 났다. 애플은 오래전에 한 사람이 여러개의 애플워치를 찰 수 있게 했다 ,

운동할때, 일할때 등등 말이다.

애플워치 2개 사용하기

마치며

아이폰 한 대에 여러개의 애플워치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애플워치 울트가 아닌 기존의 애플워치는 별로 변별력이 없어서 다른 애플워치를 바꿔서 찰 필요는 없었다.

확실히 용도가 다른 애플워치 울트라가 나오면서 이 멀티페어링이 더 잘 사용될 것 같다.

당근에서 팔리기 전까지 두 개를 연결해서 사용한다.



아이폰 14 13 C타입 18W 고속 충전기 어댑터 충전 애플 호환 C to 라이트닝 케이블 에어팟 프로 2 충전기 PD, 18W PD 충전기+ C to 라이트닝 2M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Max 자급제, 딥퍼플, 512GBApple 정품 MagSafe Duo 충전기, 혼합색상, 1개신지모루 애플워치 호환 경량 스포츠 스트랩 밴드, 크림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