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링크 생성 제한 상품, 다른 링크로 판매되면 수익으로 집계될까?


쿠팡 상품 중에 쿠팡 파트너스 간편 링크를 만들 때 링크 생성이 제한된 경우가 있다. 이 경우에 다른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수익으로 집계될까?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았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한 후 배너나 상품 링크를 공유한 후 이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이 구입하면 24시간 이내에 구입하는 상품의 3%를 수익으로 받게 된다.

쿠팡 파트너스 링크 제한 상품

쿠팡에는 있는데 쿠팡 파트너스 홈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안 나오는 경우가 있고, 쿠팡 파트너스 간편 링크 만들기 기능을 이용할 때 파트너스 링크 생성이 제한된 상품이라도 나오기도 한다.

해당 상품은 법적으로 또는 판매자의 요청에 따라 파트너스 링크 생성이 제한된 상품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간편 링크 만들기

쿠팡 파트너스 링크 생성 제한된 상품을 다른 링크로 구입 시 수익 집계 될까?

쿠팡 파트너스 링크 생성이 제한된 상품을 링크하고 싶은데, 링크 생성이 안 된다. 그래서 그 상품이 나오게 검색결과 페이지를 파트너스 링크로 만들었다.

그럼 이 링크를 통해 파트너스 링크 생성 제한된 상품을 구입하면 수익에 집계될까? 다른 배너 링크를 통해 구입해도 집계가 될까?

궁금해서 쿠팡 파트너스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답변을 받았다.

안녕하세요.
쿠팡 파트너스입니다.
 
이전 안내드린 바와 같이, 생성된 링크는 연결된 페이지가 유효하다면, 모두 유효한 링크로 사용이 가능하며 수익 집계가 가능합니다.
 
조회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링크생성이 불가능한 상품으로 확인되며,
수익은 동일하게 집계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드림.

그래서 링크 생성이 불가능한 상품은 다른 링크로 구입시 수익 집계가 된다는 것일까?

조회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링크생성이 불가능한 상품으로 확인되며,
수익은 동일하게 집계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잘 이해가 안 됐다면서 다시 문의를 했는데 같은 답변을 받았다.

마치며

결론은? 모르겠다.

고객센터 답변으로는 수익은 동일하게 집계된다고 하는데 그래서 집계가 된다는 것일까? 다시 설명을 해서 문의를 해도 답변 복붙 하는지 같은 대답이다. 세번이나 물어봐서 이젠 더 못 물어보겠다.

나중에 상세 리포트에서 해당 상품이 실적으로 잡히는지 확인해보야겠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쿼트스타: 스쿼트 카운터

스쿼트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스쿼트 속도 등의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