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프로모션 종료


쿠팡 파트너스 가입할 때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첫 30일동안 추가로 1%를 받던 추천인 프로모션이 종료되었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프로모션이란?

쿠팡 파트너스 활동하면 매출의 3%를 수익 배분해준다. 처음 쿠팡 파트너스 가입할 때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한 달동안 1%를 추가해서 4%를 수익배분해준다. 추천한 사람도 한달 동안 1%를 받는다. 이걸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프로모션이라고한다.

친구 추천 마케팅

나도 모르는 사람의 쿠팡 파트너 ID를 입력해서 첫 30일 동안 추가로 1%를 받았다. 그래서 나도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를 소개하고 내 쿠팡 파트너스 ID를 공개했다.

이런걸 바이럴 마케팅, 친구 추천 마케팅이라고 한다.

쿠팡 파트너스를 소개한 블로거와 가입한 사람 모두 윈윈인 마케팅이다.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에 추천인 리포트가 있는데 거의 보지는 않았다. 오늘 보니 그래도 내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ID를 넣은 분들이 좀 있었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프로모션 종료

2023년 9월 22일자로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프로모션이 종료되었다.

다음은 쿠팡 파트너스 공지사항에 올라온 내용이다. 기록을 위해 남겨 놓았다.

안녕하세요.

쿠팡 파트너스입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기존 회원의 추천으로 가입한 신규 가입자와 해당 추천인 기존 회원에게 수익금을 지급하던 ‘추천인 프로모션’이 2023년 9월 22일자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2023년 9월 22일 이전에 등록하신 추천인 코드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수익금에 대해서 정상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나, 부정적인 행위 등으로 인해 비정상적으로 발생한 수익금에 대해서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프로모션이 종료됨에 따라 개정된 운영 정책이 시행될 예정으로 변경 내용에 관하여 사전 안내 드립니다.

[개정 안내] 

■  운영 정책 주요 개정 내용

– 쿠팡 파트너스 운영정책 내 추천인 수익금 지급 관련 규정 삭제


■ 시행일

2023년 9월 22일

 

■ 개정 내용

개정 전

  • 추천인 프로모션
    • 추천인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자가 기존 회원의 추천으로 가입하는 경우(개인 및 개인 사업자 회원에 한함), 추천 가입 자’의 가입일로부터 첫 30일간 발생하는 수익 배분 대상 카테고리 매출의 1%를 ‘추천 가입자 와 ‘추천인’에게 추가 지급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급 절차 및 과정 은 수익배분과 동일합니다.
    • 추천인 코드는 신규 가입 시점에만 입 력이 가능하며, 가입 완료 이후 수정, 변 경, 삭제가 불가합니다.
    • 추천인 프로모션은 회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개정 후

  • ‘추천인 프로모션• 항목 삭제

마치며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ID 프로모션이 종료되어 아쉽다.

윈윈인 친구추천 마케팅으로 블로그에 소개했고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추가 수입이 있었는데 이젠 없어졌다.

쿠팡은 블로거가 소개해서 쿠팡 파트너스 가입이 충분하다고 생각하거나 이 방식으로 가입하는걸 더 이상 원하지 않는 모양이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건강투캘린더

애플 건강기록을 캘린더 일정으로 가져와 캘린더에서 시간순으로 건강기록 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