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내 계좌 매매 수수료율 확인하기


KB증권의 내 계좌의 국내와 해외 주식 수수료율은 얼마일까? KB증권 마블앱과 HTS에서 찾아보았다.

KB증권 주식 매매 수수료

KB증권사 주식 매매 수수료는 이벤트, 제휴은행, 스타수수료 등에 따라 달라진다.

KB증권 해외주식 중 미국 주식 수수료 기본은 0.25%이고, 수수료 이벤트를 하면 1년간 0.07%이다.

KB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이벤트

KB증권 국내 주식 수수료는 이벤트를 하지 않으면 적용 기준에 따라 달라진다.

그리고 계좌별로 매매 수수료는 다르다. 해외주식 수수료 이벤트로 가입했는데 해당 계좌 1개만 적용된다.

KB증권 내 계좌별 수수료율 확인하기

KB증권 마블앱

마블앱에서 계좌의 수수료율을 찾을 수 없었다.

나무증권은 계좌별로 수수료율을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KB증권 HTS

지식iN에서 KB증권에서 답한 답변을 보니 HTS 화면번호 0565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윈도우 노트북을 켜서 KB증권 HTS를 켜서 확인해보았다.

무료라고 나오는데, 아마 이벤트로 개설해서 그런 것 같은데. 이건 국내 수수료율 같다. 이벤트 개설할때 국내 매매 수수료가 0원이라고 했던 것 같다.

KB증권 내 계좌 매매 수수료율 확인하기

그런데 내 해외 주식 수수료율은? 찾을 수가 없다 ㅠㅠ

KB증권 홈페이지

KB증권 홈페이지는 맥에서 사용할 수 없어 윈도우 노트북 켠 김에 들어가보았다.

내 계좌 수수료율을 찾을 수가 없다. ㅠㅠ

KB증권 고객센터

KB증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알려준다. 협의수수료 물어볼때 상담원이 확인해주었다.

마치며

KB증권 해외주식 이벤트로 1년간 수수료율이 0.07%였는데 1년이 지나 협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런데 내 미국 주식 수수료율이 얼마인지 모바일앱이나 HTS에 확인이 안 된다. 내가 못 찾은 것일지도 모른다.

내 계좌별로 해외 주식 수수료율을 확인하려면 고객센터에 전화로 물어봐야 하는 걸까? 대기 시간이 엄청 긴데..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마트주식계산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다양한 주식계산기: 손익률, 손익단가, 매수량, 물타기/불타기 평단가, 평단가 필요자금, 매도가, 퍼센트 등등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