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KB자동차보험 걸음수 특약할인)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은 걸음 수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걸음수 할인 KB Walk 를 스마트폰의 걸음 수와 연동하고,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 받았다.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걸음수 특약 할인

KB자동차보험 걸음수 특약 할인이란 KB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중에서 스마트폰의 걸음수를 연동해서 90일 중에서 50일을 하루에 5천보 이상 걸으면 보험료의 3%가 할인 된다.

확인해보니 연속해서 50일동안 하루 5천보 이상이 아니라 90일 중에서 50일 이상이면 되었다.

걸음수 할인특약은 대중교통 할인특약과 중복해서 할인은 안 된다.

내 경우 대중교통할인특약을 받지 못해서 걸음수 특약을 받았다.

KB Walk

KB Walk란?

KB Walk는 이용자의 걸음수를 체크하여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도록 돕고,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 ‘걸음수할인특약’에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KB Walk 가 스마트폰에서 걸음수를 가져온다.

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KB Walk 는 별도앱이 아니라 KB손해보험 앱의 기능이다

KB Walk 라는 앱이 있는지 앱스토어에서 검색해보니 안 나왔다. 찾아보니 KB손해보험 앱안에 있는 기능이었다.

KB손해보험앱에서 내 보험 확인이나 보험 청구, 진행 현황을 볼 수 있다.

앱 이름은 KB손해보험+다이렉트이다.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 기능이 들어 있다고 해서 이름을 바뀐 모양이다.

KB Walk 에서 스마트폰의 걸음수와 연동해야

보니 KB Walk 가 걸음수를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폰이나 갤럭시에서 측정한 걸음수를 가져온다.

KB Walk 가 스마트폰에서 측정한 걸음수를 가져오게 하려면 KB Walk 와 스마트폰 걸음수를 연동해야한다.

KB Walk 에서 걸음수 특약 조건 부합하는지 확인 가능

KB 자동차보험의 걸음수 특약 할인을 받으려면 KB손해보험앱을 설치한 후 KB WALK에서 스마트폰의 걸음수와 연동해야한다. 그런 다음에 KB 자동차보험의 걸음수 특약 할인 조건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다.

KB WALK 기능에서 내가 걸음수 특약 조건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KB Walk 를 연동하려면 KB손해보험앱을 설치해야한다. KB Walk 를 스마트폰 걸음 수와 연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을 설치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2. 메뉴 ≡ 아이콘을 누른다.

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3. 왼쪽 아래에서 KB Walk를 누른다.

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4. 로그인한다.

KB국민인증서가 있으면 KB국민인증서를 누르고, 없으면 ‘다른 인증 수단’을 눌러 로그인한다. 휴대폰인증으로 할 수도 있다.

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5. 인증후에 아이폰은 건강접근을 허용하고, 안드로이드폰이면 ‘연동계정설정’ 을 눌러 구글계정을 선택한다.

6. KB Walk 에 걸음 수가 표시되고, 걸음수 할인특약 조건인 일일 5000걸음 달성일수가 나온다.

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7. ‘내가 얼마나 걸었을까?’ 를 누르면 달력에서 걸음수가 나온다. 하루 5천 걸음 이상 걸으면 체크 표시가 된다.

KB WALK 걸음 수 연동하기

걸음수 할인특약 가입해서 할인 받기

걸음수 할인특약 조건인 일일 5000걸음 달성일수가 50일 이상이면 걸음 수 할인특약에 가입해 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나는 가입하고 나서 걸음 수 할인특약에 가입해서 남은 기간에 대해 3%를 돌려 받았다.

아래 링크에서 KB 자동차보험 걸음수 할인특약 가입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마치며

KB손해보험의 KB자동차보험 특약 할인중에 걸음수 할인 특약으로 자동차 보험료를 추가로 3% 할인 받았다. 하루에 5천 걸음이라 출퇴근이나 밖에 나갔다오면 가능했다.

걸음수 할인 특약은 대중교통할인특약과 중복해서 할인 받을 수 없는데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지 않으면 걸음수 특약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걸 몇 년 동안 안 하고 있었고, 자동차보험 가입 만기가 되고 있는데 지금에야 알아서 할인받았다.

자동차보험 보장은 비슷하니 할인 특약을 잘 이용하는게 좋은 것 같다. KB 자동차보험사 할인 특약은 아래 링크를 참고한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윗몸일으키기: 윗몸일으키기 카운터

윗몸일으키기 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윗몸일으키기 속도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2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