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동차보험 갱신할 때 3만원 주유권 받기


자동차 보험은 신규 가입할때만 이벤트가 있는데, 갱신할때에도 이벤트가 있는 걸 처음 알았다. 갱신하면서 3만원 주유상픔권을 받았다.

자동차 보험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만 대상

자동차 보험을 갱신하거나 변경하기 전에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하는데, 이 때 자동차보험 조회이벤트에 참여한다.

그런데 자동차 보험 조회이벤트는 현재 가입한 보험회사에서 조회하는 것은 이벤트 대상이 아니다.

자동차 보험 신규가입할때에도 2~3만원의 혜택이 있다.

기존 가입자가 갱신할때에는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없다.

기업 마케팅은 신규 고객을 잡는데에만 KPI가 몰려있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것은 상대적으로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다. 잡은 물고기에는 먹이를 주지 않는다.

K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 연장하기로

자동차 보험은 보통 바꾸지 않고 연장해왔다. 그런데 어느날 시간이 남아서 보험을 비교해보니 훨씬 싼 곳을 찾았다. 그래서 삼성화재에서 KB손해보험으로 옮겼다. 조건마나 좋으면 매년 바꿔도 될 것 같다.

그런데 이번에 비교를 해보고 K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을 연장하기로 했다.

자동차 보험회사를 바꾸지 않으니 2~3만원의 신규가입 혜택도 없다.

KB 자동차보험 갱신 이벤트

자동차 보험을 갱신하기로 했는데 결제를 미루고 있었다. 귀찮아서였다.

자동차 보험 만료 5일 정도 남았을때 KB손해보험에서 문자가 왔다. 갱신할 때 보내준 링크로 해서 가입하면 자동차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드사별로 2~3만원 주유권이나 캐시백을 해준다는 내용이었다.

다음은 문자 내용이다.

(광고)[KB손해보험_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갱신 가입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갱신 가입 이벤트 안내드리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내용
기간 : 2023.03.22 ~ 2023.03.28
갱신고객 대상, 자동차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수단 별 혜택 (신차 최대 3만원)
▶ KB카드 : 2만원 주유권
▶ 삼성카드 : 2만원 주유권
▶ 현대카드 : 2만원 주유권
▶ 신한카드 : 3만원 주유권
▶ 하나카드 : 2만원 캐시백
● 참여방법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자동차보험료 확인하고 결제 혜택 받기
https://bit.ly/갱신카드결제혜택 로 연결가입
결제 혜택은 카드 소유주 기준 1인 1회 限 제공(제공처 : 각 카드사)
※ 카드사별 예외카드 및 유의사항은 위에 링크 이벤트 페이지 참고
※ 상기 이벤트 간 중복적용 불가
※ 특별이익제공 가액이 보험료 확인시 제공 경품과 제공하는 경품이 합산되며 최대 3만원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문의사항은 1544-8516 내선 1번

KB자동차보험 갱신카드결제 혜택 이벤트 링크로 결제하기

KB손해보험에서 보낸 문자 링크로 들어가서 카드결제를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켓광고로 나만 되는지 알았는데, 그냥 들어가도 되었다. KB손해보험에서 받은 문자 링크는 아래이다.

갱신할 때 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네이버페이로 할 경우 혜택이 있다.

kb자동차보험 결제 이벤트

결제할 때 KB카드로 결제해서 3만원 주유권을 받고, KB pay앱으로 결제해서 별사탕받아 적립도 했다.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갱신 이벤트

그런데 자동차 보험 갱신 후에 문자로 주유권이 안 왔다. 그래서 KB카드로 결제해서 KB Pay앱에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보냈다.

그랬더니 고객센터에서 답장이 왔다. 4월 30일에 보내준다고 한다.

그런데 자세히보니 이벤트 기간별로 2만원 또는 3만원이다. 참 이벤트를 며칠 간격으로 조정하다니. 이렇게 이벤트 하면 이벤트 툴을 제대로 만들지 않으면 개발자들 엄청 귀찮고 오류 가능성도 있는데 참 마케팅을 열심히 한다.

– 신차: (3.1~31: 3만원 모바일주유권)(가맹점번호: 84464920)
– 신규: (3.1~31: 2만원 모바일주유권)(가맹점번호: 84464920)
– 갱신: (3.1~7: 3만원, 3.8~28: 2만원, 3.29~31: 3만원 모바일주유권)(가맹점번호: 66403689)

쿠폰이 안 와서 KB Pay문의했더니 발송업체에 전화해서 재발송해달라고 하란다.

1599-4500 으로 전화했더니 바로 다시 보내주었다. 발송했는데 내가 못 받았다고 한다.

문자로 SK주유/이마트 3만원 쿠폰을 받았다.

KB 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갱신  이벤트

KB 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갱신 시 이벤트있는 지 확인

https://bit.ly/갱신카드결제혜택 링크로 들어가보니 지금도 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만 약 1주일 정도씩 해서 바뀌고 있다.

혹시 K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을 갱신하는 사람이 있다면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다.

(2024년 4월 현재 이벤트가 있어 결제해서 혜택을 받았다)

마치며

자동차 보험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자동차 보험료 계산 이벤트와 신규 가입 이벤트만 한다.

자동차 보험 갱신을 미루고 있다가 우연히 문자로 와서 알게되었는데 갱신하는 이벤트도 있다.

대 놓고 마케팅을 하는게 아니라 기존 고객이 갱신일 다가와서도 안하면 문자로 보내는 모양이다.

내가 언제 광고 수신 동의를 해 놓았는지 모르지만 광고 문자로 왔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쿼트스타: 스쿼트 카운터

스쿼트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스쿼트 속도 등의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