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플러그인,테마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 할인(envato market)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테마를 판매하는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에서 2022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로 최대 60% 할인한다.

엔바토 마켓,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테마 스토어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를 살 수 있는 스토어이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 말고도 코드, 비디오, 오디오, 그래픽, 사진 등을 살 수 있다.

엔바토 마켓 envato market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할인 2022

개발사의 홈페이지에서 플러그인가 테마를 파는 경우도 있지만 엘레멘토 플러그인 처럼 아주 유명한것을 제외하고 주로 엔바토 스토어에서 사게 되는 것 같다. 마치 모바일앱을 개발사 홈페이지에서 살 수도 있지만 주로 애플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사는 것과 비슷하다.

엘레멘트 플러그인 자체는 엘리멘토 홈페이지에서 팔지만 엘레멘토 플러그인용 템플리트나 애드온은 엔바토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 중 유료는 여기서 산다고 보면 되는 것 같다.

엔바토 마켓, 블랙 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 최대 60%할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최대 할인을 하는 날로 매년 11월 넷째주 금요일이다. 사이버 먼데이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주의 다음주 월요일을 말한다. 언젠가 부터 블랙프라이데인 금요일 부터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할인을 행사를 하더니, 블랙프라이데이 며칠 전 부터 할인을 시작한다.

엔바토 마켓도 이 기간에 할인 행사를 한다. 이번에는 최대 60%할인이다. 엔바토 마켓은 블랙프라이데이 보다는 사이버먼데이 주간 이벤트라고 표현한다.

엔바토 마켓 envato market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할인 2022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할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도도 할인이 많다.

엔바토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2002 블랙프라이데이

아바다는 69%할인해서 $69인데 $45에 판다.

워드프레스 인기 플러그인 할인

워드프레스 인기 플러그인도 할인이 많다.

엔바토 워드프레스 인기플러그인 2002 블랙프라이데이

워드프레스의 이미지를 카테고리로 관리할 수 있는 리얼미디어 플러그인과 글과 상품을 카테고리로 관리할 수 이는 리얼 카테고리 관리 플러그인도 엔바토 마켓에서 여러 개 구입했다. 사이트 만들 때마다 구입했는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가격을 보니 50% 할인해서 $29 짜리가 $14 한다. ㅠㅠ 이 플러그인 안 쓰고 버티다가 결국 사이트마다 쓸 수 있게 샀다.

워드프레스 엘리멘토 테마, 템플리트, 애드온 할인

워드프레스 엘레멘토 플러그인용 테마, 애드온, 템플리트도 할인한다.

엔바토 엘리멘터 애드온 2002 블랙프라이데이

엘리멘터 애드온 살까 하는게 있는데 살펴봐야겠다.

마치며

워드프레스는 무료 플러그인과 테마로 충분히 사이트를 만들 수 있고 운영할 수 있다. 다만 좀 더 고급 기능이 필요하거나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원한다면 유료를 사는 것도 괜찮는 것 같다.

엘레멘터 프로 플러그인 처럼 구독인 경우도 있지만 에반토 마켓 테마나 플러그인은 한 번 사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거라 구독만큼 비용 부담이 크지는 않다. 한 번 사서 모든 사이트에 적용하는 것은 안된다. 사이트별로 하나씩 사야 한다.

1년 중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기간에 엔바토 마켓도 할인율이 큰 것 같다. 사이트를 만들 계획이 있거나 계속 사이트를 만든다면 이 기간에 엔바토 마켓에서 미리 사 두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마트주식계산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다양한 주식계산기: 손익률, 손익단가, 매수량, 물타기/불타기 평단가, 평단가 필요자금, 매도가, 퍼센트 등등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