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SWIFT CODE,영문명,영문주소(해외송금 받을 때)


해외에서 국민은행으로 송금받을 때 국민은행의 이름과 주소를 영어로 써야하고, SWIFT CODE(스위프트)코드를 넣어야한다. 송금받을 은행을 변경하면서 다시 찾을 수 있게 최신정보를 찾아 기록했다.

kb국민은행

해외에서 송금 받을 때 KB국민은행 영어 정보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찾았다.

국민은행 영문명KOOKMIN BANK
국민은행 영문주소26, Gukjegeumyung-ro 8-gil, Yeongdeungpo-gu, Seoul, Korea
국민은행 SWIFT CODECZNBKRSEXXX

송금 받을 때에는 송금받을 사람의 은행계좌번호와 영문명, 전화번호를 기입해야한다.

국민은행 해외송금 받을 때 유의사항

홈페이지에 보니 송금액이 미화 5만달러 초과하면 거래 영업점에 송금영수 사유를 입증해야한다. 미화 1만 달러 초과로 받을 때에는 국세청에 자동으로 통보된다.

  • 해외에서 송금이 도착하면 고객에게 통보 후 해당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 송금액이 미화 5만불 상당액을 초과하는 경우 거래 영업점에 송금 영수 사유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수출계약서, 용역계약서 등)를 제출하셔야 입금됩니다.
  • 미화 1만불 상당액을 초과하는 송금 영수 시 국세청에 자동 통보됩니다.
  • 미화 5만불 상당액 초과 시 취득경위를 입증하는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영수확인서(지침서식 제 4-3호)를 제출하여야 하며(외국인거주자 제외), 수취인의 소재 불명으로 인하여 송금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영수사유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영수확인서 징구를 생략하고 ‘이전거래’로 간주하여 입금가능 합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건강투캘린더

애플 건강기록을 캘린더 일정으로 가져와 캘린더에서 시간순으로 건강기록 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