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벚꽃 길 걷기


경희대학교가 벚꽃이 좋다고 해서 다녀왔다. 경희대학교 캠퍼스를 걷기 전에 램블러에서 경희대학교로 검색해서 사람들이 걸은 코스를 찾아 보았다.  걸을때 코스를 참고하기 위해  코스 하나를 렘블러 앱에 다운로드 받아 갔다.

경희대학교 가는 길

경희대학교는 1호선 회기역 1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에 서 있는 동대문01 마을버스를 타고, 경희의료원에서 내리면 되었다

경희대학교 벚꽃 길 걷기

캠퍼스를 오른쪽으로 가서 시계 반대방향으로 걸었다.

경희대학교 벚꽃



 
램블러앱으로 경로를 로깅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램블러의 경희대학교 캠퍼스 벚꽃길 걷기에 보면 지도위에서 위치별로 찍은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위 그래프의 고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가벼운 우르막 내리막이 있었는데 걸을만 했다.

시간은 정문까지 돌아오는데 33분 걸렸다. 이 건물 저건물 사이로 산책한다면 이 보다 더 걸릴 것이다.

경희대학교 벚꽃

아직도 이런 벽화를 볼 수 있었다.

경희대학교 벚꽃
경희대학교 벚꽃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인지 만개한 벚꽃을 보러온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경희대학교 벚꽃


만개한 벚꽃은 이제 떨어지기 시작한다.

낮에 CBS FM의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를 자주 듣는다.   날씨가 좋은 어느날 이수영씨는 만사 제치고 벚꽃보러 나가라고 했다. 언제 미세먼지가 올지 모른다고 말이다.

그렇다. 벚꽃도 때가 있다. 만개할 때가 있고 질 때가 있다.

예전에 이상묵 교수님의 강연, NOW or NEVER 가 생각났다. 지금 아니면 땡이다.

게으름을 이기고 석촌호수 벚꽃 길과 경희대학교를 걸었다. 잘 한 것 같다.

경희대학교 벚꽃



또한 이런 시퍼런 하늘을 언제 쳐다보겠는가.

마치며

 다른 분의 gpx 경로를 램블러에서 다운받아 걸을때 코스를 참고했는데, 나도 혹시나 다른분께 도움이 될까 해서 램블러에도 공개해 놓았다.


램블러앱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아니면 이 경로를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구글 지도에 올려서 봐도 된다.


벚꽃 지도 | 내 지도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건강투캘린더

애플 건강기록을 캘린더 일정으로 가져와 캘린더에서 시간순으로 건강기록 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