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 마블’의 여성 히어러를 강조한 마케팅 영상 “나는 브리라슨, 캡틴마블이다”


최근에 국내에서 영화를 개봉하고나서 배우들이 개봉관을 돌면서 영화 시작하기 전에 무대에 나와서 인사 하다.

영화 <캡틴 마블>은  아예 영화 배우들이 관객들과 만나는 싱가폴 팬 이벤트 를 했다. 싱가폴 팬 미팅인데 영어를 보면 아시아 미팅이다.

이 팬미팅에서 소개된 영상이 인상적이다.

영화 <캡틴 마블> 은 원더우먼 이후로 여성이 히어로인 영화인데, 이 점을 마케팅 한것이다.

아시아에서 여러 분야의 여성들을 차례로 소개한다.

멘트는  “나는 ~ 이다” 이런식으로 소개를 한다. 

영화 '캡틴 마블'의 여성 히어러를 강조한 마케팅 영상 "나는 브리라슨, 캡틴마블이다"


그러면서 마지막에 캡틴 마블이 등장하며 “나는 브리 라슨이고, 나는 캡틴 마블이다” 라고 말하며 영상이 끝난다.

영화 '캡틴 마블'의 여성 히어러를 강조한 마케팅 영상 "나는 브리라슨, 캡틴마블이다"


이 영상을 유튜브에서 찾아 보았는데 별도로 공개된 것은 찾지 못했고, 팬 미팅 영상에 포함되어 있었다.

따로 있었다면 유튜브에서 유통되면서 캡틴마블 홍보로 좋았을 것 같다. 아카이브를 위해 유튜브에 올려놓았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