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T map)의 업체 정보 수정 제보 하기


티맵으로 찾아간 장소가 틀린 장소여서 네이버 지도에서 주소를 찾아 티맵으로 찾아갔다. 업체가 이전했는데 네이버 지도와 다음 지도는 반영이되었는데 티맵은 반영이되지 않아서였다. 티맵에서 장소 수정을 제보했다.

업체 주소 이전 후 티맵 반영이 안 되었다

자동차 복원을 하기 위해 티맵으로 업체인 고치카를 찾아 갔는데, 도착 해 보니 업체가 없었다.

네이버 지도에서 보니 위치가 다르다. 그래서 네이버 지도에서 찾은 주소를 티맵에 넣고 찾아갔다.

도착해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주소 이전했는데 네이버 지도와 다음 지도에는 반영이 되었는데 다른 데는 반영이 안 된 것 같다고 했다.

티맵에 장소 정보 제보하기

업체사장님이 친절하고 다른 것도 고쳐주셨는데 광고나 블로그도 안 하는 것 봐서는 이런 것도 모르는 것 같아, 오지랖을 내서 티맵에 반영하는 방법을 찾아서 티맵에 주소 변경하는 제보를 했다.

바로 수정이 안 되고 제보를 하면 티맵에서 확인한 후에 수정하는 모양이다.

다음은 티맵에 장소정보 제보하는 방법이다.

1.티맵을 연다

티맵

2. 업체명으로 검색한 후에 업체명을 누른다. 오른쪽 확인 버튼을 누르면 네비게이션 길찾기가 되므로 왼쪽을 눌러야한다.

티맵 장소 정보 수정 제보하기

3. ‘정보 수정 요청’ 을 누른다.

티맵 장소 정보 수정 제보하기

4. 장소 이름과 주소를 변경 신청할 수 있었다 . 업체명에 띄어쓰기 안 되어 있어서 장소 이름을 수정하고 주소를 수정하기 위해서 주소를 눌렀다.

티맵 장소 정보 수정 제보하기

5. 새 주소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른다.

티맵 장소 정보 수정 제보하기

6. 제보 버튼을 누른다.

티맵 장소 정보 수정 제보하기

제보되었다고 나온다.

티맵 장소 정보 수정 제보하기

바로 반영은 안 되었다. 검토후에 반영하는 것 같은데, 그런 말은 메시지에 없었다.

마치며

주소를 이전한 업체 주소가 티맵에서 틀리게 나와 주소 변경 신청을 했다. 내 업체는 아니고 내 자동차 긁힌 곳을 수리해준 업체인데 이런것을 모르는 것 같아 내가 선의로 해줬다. 언제 반영되는지는 모르겠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마트주식계산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다양한 주식계산기: 손익률, 손익단가, 매수량, 물타기/불타기 평단가, 평단가 필요자금, 매도가, 퍼센트 등등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