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하나머니 가입하고 최대5만원 받기


하나머니를 초대코드로 가입하면 2천원에서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누르기만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앱테크로 쌓은 포인트는 계좌이체로 현금화할 수 있다.

하나머니란?

하나머니는 포인트 적립, 결제, 송금,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이다. 하나카드를 사용하면 하나머니앱을 사용하게 된다. 하나멤버스였는데 이름이 하나머니로 바뀌었다.

하나머니 추천인코드
하나머니 홈

하나머니 혜택

누르기만 하면 포인트 적립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이 많다. 근데 부지런해야한다.

하나머니 추천인코드

선물 할 때 5~10%추가 적립

하나머니앱에서 커피나 케익, 아이스크림 등의 쿠폰 등을 선물할 수 있는데 선물할 때 5~10%가 포인트로 적립이 된다.

카오톡 선물하기 포인트 보다 더 많다. 포인트가 괜찮다. 파리바게트나 스타벅스, 베라에서 구입할 때 나 한테 선물해서 쓰면 포인트를 10%까지 더 쌓을 수 있다.

하나머니 추천인코드

자동차 보험 조회시 포인트 적립

자동차가 있다면 자동차 보험을 갱신하기 전에 자동차 보험 조회 이벤트로 하나머니를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다른 포인트보다 하나머니가 가장 많다. 하나머니로 받아서 계좌이체로 현금화했다.

쉬운 포인트 현금화

적립한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를 은행 계좌로 이체해 쉽게 현금화할 수 있다.

초대코드로 하나머니 가입하고 2,000원+최대5만원 받기

하나머니 친구초대 이벤트로, 가입할 때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가입한 사람과 초대한 사람 모두 2,000원을 받을 수 있고, 가입한 사람은 추가로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초대 코드로 가입하고 2천원 받기

초대코드로 가입하면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 지급 포인트: 2,000원 
하나머니 추천인코드
하나머니 친구추천 이벤트 2000원 도착

초대 코드로 가입하고 최대 5만원 랜덤 당첨

초대코드로 가입하면 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1천원/1만원/5만원 중 랜덤 당첨이니 최소 1천원을 받을 수 있다.

하나머니 친구초대 가입 최대 5만원 받기

초대코드로 하나머니 가입하기: 초대코드 H8907WJLU

하나머니 앱을 가입할 때 초대코드를 입력해야 위에 언급한 헤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이 끝나면 코드를 입력할 수 없으니 아래 단계에서 꼭 확인해야한다.

1.하나머니앱을 설치한다.

하나머니 앱 아이콘

2. 회원가입을 누른다.

3. 단체코드(추천인)등록[선택]에 관계사 선택에는 ‘하나머니’를 선택한다.

하나머니 추천인코드

4. 추천인코드에 H8907WJLU 를 입력한다.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된다.

하나머니 추천인코드

초대코드가 아니라 단체코드(추천인)등록이라고 되어 있어 지나칠 수 있다. 지인에게 추천코드를 알려줬는데 가입 과정에서 지나쳐서 포인트를 못 받았다.

하나머니 포인트 현금화 하기

적립한 하나머니를 현금으로 계좌이체 받을 수 있다.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한다.

마치며

하나머니는 여러 포인트 적립 방법이 있으니 아직 하나머니를 가입하지 않았다면 한번 가입해도 좋을 것 같다. 포인트 적립은 선물 등의 혜택 말고 앱테크로 쌓을 때에는 부지런해야한다. 쌓은 하나머니 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이체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