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 조절되는 폴더블 무선 충전기, SKY-P205


스카이 폴더블 무선 충전기는 접을 수 있는데, 폰을 세울 수도 있고 뉘일 수도 있다. 책상위에 폰을 세워서 거치겸 무선충전하고, 접어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카페에서 일할때도 사용하기 편하다.

스탠드형 무선 충전기

최근에 아이패드나 아이폰에 뽀모도로 타이머를 켜 놓고 남은 시간을 보면서 일한다. 집에서는 아이패드에 뽀모도로 타이머를 켜 놓고, 도서관이나 스타벅스에 가면 아이폰을 사용한다.  거치 형태별 무선 충전기 중에 스탠드형이 적절하다.
아이패드에는 세울 수 있는 커버가 있고, 아이폰은 스탠드형 무선충전기를 사용 하고 있다.

집에 있는 패드형도 되고 스탠드도 되는 삼성 무선 충전기는 부피가 좀 크고, 마이크로 USB 단자여서 스타벅스나 도서관에서는 안가지고 다닌다.

삼성전자 C타입 무선충전 스탠드

그래서  아이폰용 무선 충전기를 하나 사고 싶었다. (새로운 무선 충전기를 사기 위한 논리적인 구매 동기 설정 완료! ㅋㅋ)

필요한 무선 충전기 스펙

지금 내 상황에 맞는 무선 충전기를 찾기 위해 필요한 스펙을 정리 해 보았다.
꼭 필요한 스펙

  • 하나로 패드형과 스탠드형이 되어야 한다.
  •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어야 한다. 스타벅스에서는 세어놓으면 뒤에서 아이폰 화면이 보이고, 나는 맥북 화면을 좀 뉘어서 사용할 때가 많아서 맥북과 같은 각도로 맞추고 싶다.
  • 발열이 적거나 발열에 대한 신경쓴 제품이어야 한다. 발열 때문에 스탠드 플라스틱이 녹는 경우도 있다.
  • USB -C 단자여야 한다.
  • 휴대하기 편해야 한다.
  • 고속충전을 지원 해야 한다. 아이폰용이므로 9V 정도면 된다.

있으면 좋은 스펙

  • 팬이 있고 팬을 끌 수 있어야  한다. 단, 팬 소음은 조용한데서 쓸 수 있을 정도여야 한다.

스카이 폴더블 고속무선충전기 (SKY-P205)

스카이에서 나온 무선 충전기를 찾았다.  뉘어서도 쓸수 있고 세워서도 쓸 수 있는데, 각도가 조절된다.

스카이 폴더블 고속무선충전기 (SKY-P205) 이다.

폴더블이라 접을 수 있는데, 아래 사진 처럼 세울 수도 있고 평평하게 할 수도 있다. 이 두 각도면 있는게 아니라 각도는 조절 할 수 있어 편하다.

스카이 폴더블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형 (SKY-P205) 스탠드 스타일


맥북 옆에 세울 수도 눕게 할 수 있다.

스카이 폴더블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형 (SKY-P205) 스탠드1
스카이 폴더블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형 (SKY-P205) 플랫 스타일

시간이 지나면 삼성 무선 충전기처럼 안 세워절까 걱정되서 구입하기 전에 유튜브를 찾아 보았다. 지금은 2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팬이 없는 점은 아쉽지만 팬이 있는 것 치곤 소음 문제가 없을 수는 없어서 일단 여기에 만족하기로 했다.
 
 
완충이 되면 녹색불이 꺼지면 좋을 텐데, 아이폰은 이게 안되는 것이 아쉽다. 아이폰에 대해서는 다른 무선 충전기들도 그러니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하다.

스카이 폴더블 고속무선충전기 거치대형 (SKY-P205) 스탠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한다.

스카이 15W 폴더블 듀얼코일 고속 무선충전 탁상용 거치대, 블랙, 1개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연락처맵: 지도위의 고객관리
4.6
연락처를 지도에서 한눈에, 위치기반의 연락처관리, 내 근처의 연락처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