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로세스 2.5.1 에서 좋아진 점과 나빠진점


워드프레스 2.5.1 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나서 내가 사용하는 환경에서 좋아진 것과 나빠진 것들이 있다. 그중 몇가지만 고른다면 다음과 같다.
좋아진 점은, 플러그인 자동 업데이트 가 된다는 점.
또, 글에 동영상 링크가 있었을때 저장후 다시 편집해서 정하면 동영상 관련 코드가 바뀌어서 나오지 않았는데, 이점이 없어졌다. 그래서 동영상이 있어도 맘대로 글을 수정할 수 있다.
 
나빠진 점은, 글을 쓸때 처음 저장하면 꼭 저장못한다는 오류 메시지를 낸다는 것이다.
 
워드프로세스 2.5.1 에서 좋아진 점과 나빠진점
 
그러나 실제로는 저장되어 있다. 그래서 글을 쓸때 저장하고 오류메시지를 본 후, 다시 작성중인 글의 목록 페이지로 가서 다시 클릭해서 수정 상태로 가는 것이다. 겁나게 불편하다.
나빠진 점 하나만 더 들면 이미지를 웹 페이지에서 복사해서 붙이면 이미지가 있는  URL 이 다들어가지 않고 “./” 이렇게 붙어서 편집창에서는 보이는데 출판하면 안보인다. 그리서 이미지를 웹 페이지에서 복사해서 붙일 때면 이미지의 URL 를 꼭 수정해야 한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