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가 대통령이 된다면?


CNN 에서 매일 기사 2~3개 정도를 비디오 팟캐스팅으로 제공한다.  CNN Daily 의 RSS 주소는 http://rss.cnn.com/services/podcasting/cnnnewsroom/rss.xml 이다.
5월 3일자 CNN Daily   팟캐스팅에서 “Clition’s Coffee Challenge” 라는 제목으로 힐러리가 커피 기계에서 고생했다는 얘기를 한다. CNN에서는 부시도 상점에서 바코드 인식하는 것 못한다고 꼬집는다.
힐러리가 대통령이 된다면?
“Hillary Clinton can’t use a coffee maker”  란 youtube 의 동영상이 보였다.  CNN Daily에는 youtube 동영상을 소재로한 뉴스가 자주 등장하는 것 같다. 이 뉴스에 등장하는 원본 동영상을 찾아 보았다.

힐러리가 주유소에 들렀다가 카푸치노를 뽑으러 갔는데, 한참 헤멨단다. 그 이유는 힐러리는 남들한테 서빙만 받아서 커피 기계를 사용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마지막 엔딩을 보니 오바바 쪽에서 만든 것으로 보인다.  진짜로 힐러리가 커피기계를 한번도 사용못해서 그런것인지는 모른다.
만약 힐러리가 대통령이 되면?
커피 기계를 처음보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법을 만들지 않을까? ^^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마트주식계산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다양한 주식계산기: 손익률, 손익단가, 매수량, 물타기/불타기 평단가, 평단가 필요자금, 매도가, 퍼센트 등등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