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서버 이중으로 설정


피드버너 설정과 올블로그, 한RSS, 블로그라인에서 내 블로그 피드에 접속이 안되었다. 나는 피드버너 오류 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오늘 다른  회사에서 근무하는 아는 사람이 접속이 안된다고 했다.  우리 회사내에서는 잘 되서 나는 접속 자체의 문제라고는 생각을 안했다. 그래서  다른 회사의 사람에게 메신저로 접속이 되는지 물었는데 접속이 잘된다고 한다.
흠.
호스팅사에 문의를 했는데 일부 사람들이 접속이 안되는 것은 IP가 스펨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그럴 수 있으니 IP를 보내라고 했다.
피드버너 오류는 아닌 것이 확실하고, 스팸 IP도 아닌 것 같다.
아무래도 네임서버 변경한게 영향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네임서버를 무료 네임서버와 호스팅사의 네임서버  2개를 지정해다가 이메일이 안오는 곳이 있어서 DNS 에 호스팅사 네임서버를 지웠었다.
웹 호스팅사로 네임서버를 등록하려고 할까 하다가 생각을 바꿨다. DNS Ever 말고 무료 네임서버 하나를 더 등록해 놓기로 했다.찾은곳은 zoneedit.com이다.
도메인의 네임서버에 이 2개를 등록하고, 웹 호스팅과 메일을 설정했다.
회의를 하고 오니 피드의 수집이 정상적으로 되고, 접속이 안되는 곳도 정상적이 접속이 되는 것 같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북트리: 도서관리 & 독서노트
4.5 • 231개의 평가
바코드만 스캔하면 책 정보가 쏙,독서달력,독서통계,독서목표관리,독서노트 등 독서기록 어플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