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음악감상 추천 블로그


직장에서 이어폰을 끼고 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직장에서 이어폰을 끼고 일하는 장단점이 있는데 음악을 듣는다는 것 보다는 다른 잡음을 안 듣는 목적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내 경우에는 클래식이나 영화음악을 자주 듣는데 하드디스크에 원하는 음악 파일을 다 넣기에는 용량이 넉넉지 않다.
얼마전에 클래식과 영화음악 mp3 을 들을 수 있는 블로그를 우연히 발견했다.   mp3 음원에 대한 저작권은 모르겠지만  이 블로거는 클래식과 영화음악들의 mp3 를 올린다.   다운로드를 받을 수는 없지만 작곡가나 연주가 또는 앨범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고 ,설명도 되어 있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좋은 음악소스가 되는 것 같다. 금주의 추천음반, 금주의 아티스트, 금주의 추천음악 섹션에 있는 음악도 좋은 것 같다.
클래식 음악감상 추천 블로그
그냥 음악을 듣는 것과 다른 점은 연주자나 작곡가, 음반에 대한 배경 설명이 있다는 점이다. 이런 것이 블로그의 재미일지도 모르겠다.
얼마전에 일본 드라마인 노다메 칸타빌레를 보면서 클래식, 특히 피아니와 협주곡에 대한 재미를 느낀 것 같은데 이 블로그의 설명도 읽다 보니 클래식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다.
블로그는  想像의 자그마한 세상  이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4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