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OZ 2.0 어플 UI 기획사례’발표,한국HCI연구회 5월세미나(5/28)

5월 28일, 한국HCI연구회에서 5월 세미나를 한다.

한국HCI연구회

  • 제목: ‘OZ 2.0 어플 UI 기획(사례발표)’
  • 일시: 2010년 5월 28일 금요일
  • 시간: 오후 7시 30분 (2시간 )
  • 참가비: 1만원
  • 강사: LG텔레콤 이용주
  • 내용: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에는 어플들이 넘쳐나고 일상 생활에서 스마트폰 어플들을 널리 활용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모바일 어플 UI 기획 시 수반되는 특징들과 가이드라인은 무엇인지 실무사례를 통해서 알아보고 제조사, 포털사 가이드라인을 어떻게 수렴하여 이통사 UI Principle로 만들었는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UI Principle의 어떤 요소에 집중해야 사용성이 좋고 감성적이어서 매력적인 어플을 만들 수 있는지 여러분들과 함께 토론해 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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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소: 토즈 강남점 (강남대로점 아님)
  • 약도

토즈 강남점

HCI 업계의 마당발인 이용주 님의 발표이다. 발표도 발표지만 여느 모임처럼 진짜는 뒷풀이에서 일어나는 듯하다. 이쪽(?) 분야가 궁금하면 뒷풀이에서 사람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뒷풀이 장소가 보통은 호프집인데 스탠딩 구조면 좋을 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스탠딩이면 앉아있을 새가 없으니 더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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