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v파일을 mp4 변환하는 맥용 무료프로그램, flv2iTunes


youtube 를 필두로 인터넷에 동영상 들이 많아 지면서 mpg, wmv, avi, asf 와 같은 동영상 파일이 아니라 플래쉬 파일인 flv 파일들이 많아졌습니다. 가끔 pc 에 저장해 놓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때에 flv 파일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고, 다시 이 다운로드한 flv 파일은 동영상 파일로 변환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튜브,구글 동영상, 야후동영상, 다음TV팟, mncast 등에 있는 플래쉬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 TV팟 등 플래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에 있습니다. flv 라는 확장자의 플래쉬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이를 동영상으로 변환 시킬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변환시켜서 PDA 나 아이폰터치 등과 같은 핸드핼드 기기에 넣어서 보고너 PC에서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플래쉬 파일을 동영상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를 찾아 보았는데, flv2iTunes 가 있었습니다.
flv 를 iTunes 로 보내주는 것 같은 이름이지만, iTunes 에 넣지 않고 그냥 변환만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 메뉴를 보니 변환하는데 iTunes 에 등록하는  옵션이 디폴트로 체크되어 있네요.
 
flv2iTunes
 
flv2iTunes 를 다운로드 해서 압축을 푼 후에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넣으면 설치가 끝납니다.
 
flv 파일을 mp4 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flv2iTunes 를 실행시킨 후에 flv 파일을 독에 있는 flv2iTunes 에 떨어뜨려야 합니다.
 
flv2iTunes
 
처음에 이부분을 몰라서 잠깐 헤메었습니다. 파일 열기 메뉴도 안보이고, 파일을 프로그램 위에 떨어뜨려도 안되서 압축안에 같이 들어있는 PDF 파일로 된 메뉴얼을 보고 알았습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윗몸일으키기: 윗몸일으키기 카운터

윗몸일으키기 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윗몸일으키기 속도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