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양의 야후! 코리아 10주년 축하 메시지


2007년 10월로 야후! 코리아가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캠페인 페이지에 야후!의 설립자이자 현재 야후! 의 CEO 인 제리양이 야후! 코리아의 10 주년을 축하하는 동영상이 있네요.

 
이 비디오는 사람들이 쉽게 퍼갈 수 있도록 제가 마케팅팀에서 하락을 받고 파일을 받아서 야후! 비디오에 업로드한 것입니다.
 
비디오에 나온 제리양의 자리는 전에 제가 야후! 새로운 CEO인 제리양의 사무실 에서 본 데로 그대로네요.
 
제리 양, jerry yang
 
 
사용자 연구에서 “인터넷을 처음 어떻게 시작하셨나요? 라는 질문을 하면 30대 이상은 거의 “처음 인터넷을 배울때 야후!로 배웠어요” 라고 하거나 “인터넷이요? 야후! 였죠!” 라고 합니다. 마치 추억을 회상하듯이 말씀을 하십니다. 추억은 감성적으로 좋은 것이지만 그 추억과 현재 시장 점율은 같지 않습니다.
야후!는 마케팅 법칙중 제1법칙이라고 하는 선도의 법칙의 예외로도 꼽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다시 1위를 탈환하는 예가 될지도 모릅니다. 물론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그 사례를 찾기 어려울 정도이지만 1등은 특정 기간상에서만이라는 것이 진실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