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iPhone 스타일로 바꾸기

iPhone 은 디자~인이나 인터렉션들이 맥의 운영체제를 닮아서 예쁘고 재미있고 직관적인것 같습니다.

iPhone

제 스마트폰으로도 iPhone 의 인터렉션을 사용해보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저는 만들 수 있는 내공은 없고, 분명 상업적 툴이나 개인들이 만들었을 것 같아서 찾아 보았습니다.

iPhone 스타일의 인터렉션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은 찾을 수 없었는데, 데스크탑과 프로그램 목록, 전화걸기 등은 iphone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iLaunch for Pocket PC 라는 상업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데모를 설치 해 볼 수 있습니다.

 

 

 

wisbar advanced 를 이용해서 iPhone 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ozankilic 란 블로그에 Pocket PC를 iPhone 처럼 꾸며주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도네이션을 하면 패키지를 보내준다고 하네요. wizbar advanced 와 wizbar advanced desktop 등 사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간단한 정도는 다운 로드 할 수 있는 링크가 있네요.

 

 

 

 

yPhone theme in QVGA 는 상용인 Wisbar Advanced 와 프리웨어인 rlToday 를 이용해서 iPhone 처럼 꾸밀 수 있게 했네요.

iPhone

 

 

제 알육기 (RW-6100)도 iPhone 처럼 바꿔 보았습니다.

iphone style rw-6100 iphone style rw-6100

그럴싸 보이기는 한데, 좀 불편합니다. iPhone 는 시작 화면이 시계만 있고, 나머지는 잠궈놓고, 락을 풀어야 프로그램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포켓 PC의 Today 에 비해서 가장 불편한 것은 포켓 PC의 Today 는 일정, 날씨, 배터리 등 내용을 바로 볼 수 있는데, iPhone은못 본다는 것 입니다.

Wisbar Advanced 가 좀 느리기도 하고, Today가 불편하기도 해서 저는 그냥 기존의 Today를 계속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Related Post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