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iPhone 스타일로 바꾸기


iPhone 은 디자~인이나 인터렉션들이 맥의 운영체제를 닮아서 예쁘고 재미있고 직관적인것 같습니다.
iPhone
제 스마트폰으로도 iPhone 의 인터렉션을 사용해보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저는 만들 수 있는 내공은 없고, 분명 상업적 툴이나 개인들이 만들었을 것 같아서 찾아 보았습니다.
iPhone 스타일의 인터렉션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은 찾을 수 없었는데, 데스크탑과 프로그램 목록, 전화걸기 등은 iphone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iLaunch for Pocket PC 라는 상업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데모를 설치 해 볼 수 있습니다.

   

wisbar advanced 를 이용해서 iPhone 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ozankilic 란 블로그에 Pocket PC를 iPhone 처럼 꾸며주는 패키지가 있습니다. 도네이션을 하면 패키지를 보내준다고 하네요. wizbar advanced 와 wizbar advanced desktop 등 사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간단한 정도는 다운 로드 할 수 있는 링크가 있네요.
 

   
 

yPhone theme in QVGA 는 상용인 Wisbar Advanced 와 프리웨어인 rlToday 를 이용해서 iPhone 처럼 꾸밀 수 있게 했네요.
iPhone
 
 
제 알육기 (RW-6100)도 iPhone 처럼 바꿔 보았습니다.
iphone style rw-6100 iphone style rw-6100
 
그럴싸 보이기는 한데, 좀 불편합니다. iPhone 는 시작 화면이 시계만 있고, 나머지는 잠궈놓고, 락을 풀어야 프로그램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포켓 PC의 Today 에 비해서 가장 불편한 것은 포켓 PC의 Today 는 일정, 날씨, 배터리 등 내용을 바로 볼 수 있는데, iPhone은못 본다는 것 입니다.
Wisbar Advanced 가 좀 느리기도 하고, Today가 불편하기도 해서 저는 그냥 기존의 Today를 계속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쿼트스타: 스쿼트 카운터

스쿼트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스쿼트 속도 등의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