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 2006의 공식 태그와 트랙백 주소


CHI2006에서 준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보니 블로깅과 사진공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안내하고 있다.

1. CHI2006 에 대한 블로깅을 할 때에는 CHI2006의 블로그 의 해당 엔트리에 트랙백을 날려주라.
 
2. flickr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서 사진을공유할 때에는 “CHI2006” 이라는 태그를 사용해 달라.

미국전산학회 산하의 SIGCHI 학회에서도 블로그와 flickr 의 사진 공유를 안내하고 있는것을 보면서 세상이 참 바뀌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
작년 미국 오레곤주의 프틀랜드에서 열렸던 CHI 2005  에서는 무선 인터넷이 공짜로 지원되지 않았는데, 오늘(일) 밤에 세션을들으면서 PDA로 해 보니 무료로 AP가 열려 있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세션이 시작되는데, 아마도 실시간으로 블로깅이나 flickr 에 사진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다.
Technoriati 에는 http://technorati.com/search/chi2006 , del.icio.us 에는 http://del.icio.us/search/?all=chi2006 에 벌써 CHI2006 라는 이름의 태그로 블로그 글이 올라오고 있다.
flickr 에서는 http://flickr.com/photos/tags/chi2006/ 에서 볼 수 있다.
내 블로그의 CHI2006 에 관한 글은 https://dobiho.com/?tag=chi2006 에서 볼 수 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