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2007의 시스템 요구사항와 출시 계획


시스템 요구사항
프리 베타 1의 시스템 요구사항은 운영체제는 윈도우 XP SP1 이나 윈도우 2003 이고, 윈도우 2000 과 윈도우 비스타는 지원하지 않는다. 하드웨어는 펜티엄 500 MHz 이상의 프로세서와 256 MB 이상의 램, 2 GB ~ 4 GB의 하드 디스크 용량, 해상도 800 x 600 이상이라고 밝히고 있다. 오피스 2007의 공식적인 시스템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이 없지만, 프리 베타 1 버전의 시스템 요구사항으로 어느 정도 짐작해 볼 수는 있을 것이다.

출시 계획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UI에 대한 FAQ에 따르면 일반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개용 테스트 버전은 2006년 상반기에 프리 릴리즈 베타 버전이 나올 예정이고, 정식 버전은 2006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오피스 공개용 버전에 대한 정보는 http://www.microsoft.com/office/preview/default.mspx 에 등록하면 알려준다.

작년 11월에 작성한 것이라서 프리베타 1에 대한 시스템 요구사항이다. 그러나 베타 2에 와서도 크게 바뀌지 않았고, 오피스 2007 베타 2 에 대한 정보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오피스 2007의 출시 시기는 2007년 1월로 연기 되었다.

전체 목차는 오피스 2007의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에서 볼 수 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