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페이스타임 포토 다이얼러


내 주변에 아이폰4로 페이스타임을 사용할 사람은 그리 많지 않지만 그래도 친척이나 가족끼리는 페이스타임을 자주 사용한다.

  • Faces photo dialer 에 페이스타임 필드가 있으면 좋을 텐데, 아직 없다.
  • 아예 아이폰4에 페이스타임으로 전화를 걸 전화번호를 따로 불러서 쓸 수 있으면 좋을 것 같기도 하다.
  • 페이스타임을 걸때 텍스트로된 이름을 보면서 찾는 것 보다는 이미지로된 얼굴로 찾는것이 빠르니, 그냥 이름 목록이 아니라 사람 얼굴 썸네일을 누르면 페이스타임이 걸리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찾아 보니 facedial (facetime photo dialer)이란 어플이 있다. 이 어플은 페이스타임을 걸 전화번호를 얼굴 목록으로 저장해 놓고 바로 페이스타임을 걸 수 있다.
아이폰4 페이스타임 포토 다이얼러
무료인데, 상단에 광고가 달려있다. 어플안에서 [Remove Ads] 버튼을 누르면 앱안에서 $0.99를 지불하게 된다. 광고가 있어도 사용하는데 별 지장은 없는 것 같다.
facedial
12개의 칸이 있는데 더 이상 넣는게 가능한지는  모르겠다. 유로료 사면 가능할지…
아직 페이스타임으로 전화걸 상대가 별로 없고, 있다고 해도 얼굴보며 전화하는 정도의 관계는 별로 없으니 , 이 어플을 사용하면 다른 전화번호와 별개로 페이스타임으로 전화걸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괜찮은 것 같다.
아이튠즈에서 열기 (한국계정미국계정)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플랭크스타: 플랭크 타이머

목표 시간, 세트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는 플랭크 타이머, 음성 안내,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