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n-One Gestures FireFox Extension


마우스 제스처는 마우스를 클릭한 상태에서 마우스를 이동시켜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파이어폭스에서 마우스 제스처를 할 수 있는 extension 이 있습니다.
이거 중독되면 IE 에서나 탐색기 사용할 때에도 마우스 제스처를 하게 됩니다.
설치를 한후 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채 드래그를 하면 됩니다.  웹 페이지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한 페이지 뒤로

파이어폭스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른채로 마우스를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백버튼이 눌립니다.  브라우저 툴바에 있는 백버튼을 누르지 않고, 웹 페이지 위에서 마우스로 백 버튼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All-in-One Gestures FireFox Extension
 
 

한페이지 앞으로

한 페이지 앞으로 가는 포워드 버튼 기능은 뒤로와 반대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으면 됩니다.
All-in-One Gestures FireFox Extension
 
자세한 제스처는 http://en.mousegestures.org/gesture-exchange/index.php?cat=1 에서 볼 수 있습니다.
4개 버튼짜리 마우스가 없는 그냥 휠과 좌우 버튼이 있는 마우스에서는 백 버튼 사용할 때 참 편리합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