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 한곳에서 모아서 쓰기

여기저기서 무료로 SMS 를 제공한다. 네이트온의 무료 SMS , 파란메일의 무료 SMS , SKT, LGT, KTF 의 각 통신사 가입자에 대한 무료 SMS  ,  매가패스, 하나로, 엑스피드 등의 인터넷접속 제공사의 무료 문자등이 있다.

각각 마다  사용할 수 있는 건수가 다르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다르다.  가장 불편한 것은 각 사이트에 들어가야 하는 것과 각각의 주소록을 써야 하는 것이다.

이런 무료 문자들을 한곳에서 모아서 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 이런 소프트웨어가 있다. 그것도 개인이 만들어서 무료로 제공한다.

한곳에서 문자를 보내고 포인트는 각각의 사이트의 것을 쓴다. 당연히 주소록도 하나로 쓸 수 있다

무료문자

찾아 보니 대충 3가지 정도 되는것 같다.

eXtremsSMS , openSMS , freeSMS 이다.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이 소프트웨어에서 로그인하면 된다.

무료문자

가족들이 가지고 있는 통신사의 계정이나 무료 SMS 들을 모을 수 있다. 티끌모아 태산이 되는 듯 하다.

게다가 한개의 주소록을 쓸 수 있어서 너무나 좋다.

eXtremeSMS 의 경우에는 실행 파일 하나로 동작하는 버전이 있어서 USB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도 있다.

흠이 있다면 윈도우즈 전용이라서 나 같은 맥사용자에게는윈도우즈를 써야 한다는 것이다.   맥의 VM의 윈도우즈와 데스크탑에 설치를 해 놓고 원격으로 윈도우즈에 접속해서 쓰고 있다. 집의 윈도우즈에서 설치를 해 놓고 가족들의 계정을 모아서 같이 사용한다.

오랫만에 정말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만나 기분이 좋다.  이런 아이디어를 내고 구현하고 무료로 제공한 분들에게 정말 감사한다.

Related Post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