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 한곳에서 모아서 쓰기


여기저기서 무료로 SMS 를 제공한다. 네이트온의 무료 SMS , 파란메일의 무료 SMS , SKT, LGT, KTF 의 각 통신사 가입자에 대한 무료 SMS  ,  매가패스, 하나로, 엑스피드 등의 인터넷접속 제공사의 무료 문자등이 있다.
각각 마다  사용할 수 있는 건수가 다르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다르다.  가장 불편한 것은 각 사이트에 들어가야 하는 것과 각각의 주소록을 써야 하는 것이다.
이런 무료 문자들을 한곳에서 모아서 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 이런 소프트웨어가 있다. 그것도 개인이 만들어서 무료로 제공한다.
한곳에서 문자를 보내고 포인트는 각각의 사이트의 것을 쓴다. 당연히 주소록도 하나로 쓸 수 있다
 
무료문자, 한곳에서 모아서 쓰기
 
 
찾아 보니 대충 3가지 정도 되는것 같다.
eXtremsSMS , openSMS , freeSMS 이다.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이 소프트웨어에서 로그인하면 된다.
무료문자, 한곳에서 모아서 쓰기
가족들이 가지고 있는 통신사의 계정이나 무료 SMS 들을 모을 수 있다. 티끌모아 태산이 되는 듯 하다.
게다가 한개의 주소록을 쓸 수 있어서 너무나 좋다.
eXtremeSMS 의 경우에는 실행 파일 하나로 동작하는 버전이 있어서 USB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도 있다.
흠이 있다면 윈도우즈 전용이라서 나 같은 맥사용자에게는윈도우즈를 써야 한다는 것이다.   맥의 VM의 윈도우즈와 데스크탑에 설치를 해 놓고 원격으로 윈도우즈에 접속해서 쓰고 있다. 집의 윈도우즈에서 설치를 해 놓고 가족들의 계정을 모아서 같이 사용한다.
오랫만에 정말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만나 기분이 좋다.  이런 아이디어를 내고 구현하고 무료로 제공한 분들에게 정말 감사한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마트주식계산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다양한 주식계산기: 손익률, 손익단가, 매수량, 물타기/불타기 평단가, 평단가 필요자금, 매도가, 퍼센트 등등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