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사의 영어공부 제대로하기’ e-book 받기


영어의 어순을 이해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일까?
뉴욕에서 의사를 하고 있는 블로거가 그가 생각하고 몸소 겪은 영어에 대해서 블로깅을 하고 있다. 난 윗 글의 댓글에서 애로우 잉글리쉬라는 것을 알게되어 책을 몽땅 주문하고, 5년 반만에 처음으로 이번달에 직장에서 어학지원비를 신청했었다.
이분이 블로그 개설 1주년으로 그동안의 블로그에 쓴 영어에 관한 내용을 pdf 파일로 만들어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뉴욕의사의 영어공부 제대로하기' e-book 받기
 
이메일과 설문2문항만 하면 e-book 을 받을 수 있는 링크를 볼 수 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링크라서 한번 설문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링크만 전달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을것 같다.  그래도 가능한 링크만 돌리지 말고, 간단한 설문을 하는 것이 예의가 아닐까 싶다. 외국처럼 기부하는 것을 단 것도 아니고 블로그에 바라는 점만 설문하면 된다.
블로깅 해서 e-book 으로 만들어서 무료로 제공해주었는데,  나중에는 책으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다. e-book 으로 제공해주신 뉴욕의사에게 감사드린다.
블로그에 가서 한개씩 읽어봐도 되지만 영어에 관한 내용만 pdf 파일로 보거나 인쇄해서 종이로 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뉴욕의사의 영어공부 제대로하기’ e-book 받기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건강투캘린더

애플 건강기록을 캘린더 일정으로 가져와 캘린더에서 시간순으로 건강기록 보기









30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