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안에서 확인하는 택배 배송현황


인터넷 쇼핑몰에 주문을 하면 보통은 늦어도 다음날 까지는 왔다. 그런데  지난 주에 주문한 헤드폰과 듀오백은 영~소식이 없었다. 보통은 발송이 되었다느니 배송중이라느니 하면서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가 왔는데 이번에 주문한 두개는 아무 소식이 없었다.
배송이 되고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컴퓨터로 쇼핑몰에 들어가서 배송조회하는 메뉴를 찾아 들어갔고, 거기서  주문한 것을 찾아서 배송확인 버튼을 눌렀다. 하나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이고, 하나는 듀오백의 부품을 파는 사이트 이다.
생각날때 마다 컴퓨터로 확인을 해야 하는데 그냥 내 PDA인 아이팟터치에서 바로 그리고 한번에 확인할 수는 없을까?
혹시나 하고 찾아 보았는데, 오호라! 찾았다.
서기원씨란 분이 애플 앱스토어에 무료로  등록한 TaekBae 란 어플이다.
택배
아이튠즈에서 열어서 설치할 수 있다.
현재 지원되는 택배업체는 다음과 같다.
택배
주문한 2개중 한개는 아직 이 어플에서 지원하지 않은 택배사였다. 그래서 듀오백 목받침만 등록을 했다.
택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확대를 하면 현황을 읽을 수 있었다.
손안에서 확인하는 택배 배송현황
택배 배송 현황을 보려면  컴퓨터로 쇼핑몰 사이트에 들어가야 해서 잘 확인 하지 않았는데 이 어플을 사용하면서는 손안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다.
스마트폰 P100에서 아이팟터치로 바꾼   PDA(Personal Digital Assistant) 라이프에 또 하나의 활력꺼리를 찾은 것 같다.
어플을 공개해주신 서기원님께 감사드린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북트리: 도서관리 & 독서노트
4.5 • 231개의 평가
바코드만 스캔하면 책 정보가 쏙,독서달력,독서통계,독서목표관리,독서노트 등 독서기록 어플









2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