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쇼핑몰의 주문완료 페이지


하루에 한개의 상품을 파는 사이트들이 있다. 난 이 사이트들의 RSS를 RSS 리더에 등록해 놓고 본다. VPC-HD 1000 도 RSS를 통해서 알게 되었고, 이런 사이트에서 구입했다.
오늘 그동안 살까 말까 했던 라미 사파리 만년필이 올라온 것을 보고, 주문을 했다.
맥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 망할 엑티브 X 때문에  따로 VMWare를 실행시켜 결재를 했는데, 결재하고 나서 본  웹 페이지를 보고 기분이 좋아 졌다.
결재를 마치고 나니 그림과 같은 결재 완료 내용이 보였다.
재미 있다. 이제 이거 내거란다.
 
어느 쇼핑몰의 주문완료 페이지
 
선택한 색깔의 제품을 보여줬으면 더 내것 같다는 생각이 들것 같은데 좀 아쉽지만 그런데로 재미 있다.
작은 메시지 하나가 그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을 알게 할 수도 있는데, 이런 작은 메시지가 그 ‘사용자 경험’ 이라는 것을 즐겁게 해준다.
아. 영어로 써서 좀 그렇다.  “It’s mine!” 이라. 네 것이 아니라 내 것이란다. My 가 아니라 Your ? 이랑 비슷한 것 같다.
어떤 것이 좋을까?
“자! 이제 이건 당신 것입니다!”  아니면 “와! 이건 내꺼다!” 다른 방법은 뭐가 있을까?
투표로 만들어 보았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플랭크스타: 플랭크 타이머

목표 시간, 세트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는 플랭크 타이머, 음성 안내,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8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