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스팸 문자 및 전화, 일단 안녕


휴대폰을 GB-P100 으로 바꾸면서 내 휴대폰 번호가 바뀌었다.  그런데 문자메시지는 계속 들어오고 있고, 전화도 온다. 가족과 직장동료 몇명 말고는 번호를 알려준 사람이 없는데 말이다.
대리점에서 알아서 번호변경에 대해서 자동으로 새 전화번호를 갈 수 있도록 해준 모양이다.
아까 휴대폰이 울렸다. “어디 어디인데 회원님께 어쩌고 저쩌고~ ” 한다.
원래 가입한 곳에서 정보를 제공한 곳인 모양이다.
에잇!
그동안 가입한 사이트에서 약관 같은 것으로  내 개인 정보를 여기저기에 퍼준 것들이 많은 모양이다. 이번 기회에 정리하자. 인간관계도 정리되겠네. 쩝.  뭐든 얻으려는게 있으면 그만한 댓가를 치워야 하는 법이니깐.
어차피 휴대폰 바뀐 김에 휴대폰에 오는 스팸문자와 전화좀 줄여보자.
휴대폰 스팸 문자 및 전화, 일단 안녕

(출처)

휴대폰으로 114를 눌렀다.
“번호 이동했는데, 이전 번호로 계속 전화가 옵니다. 안오게 할수 있는 방법 있나요? ”
“할 수 있는데 한번 안오게 하면 다시 안내 받으려면 복잡합니다. 그래도 하시겠습니까?”
“네 !”
앗! 회사 개인정보의 휴대폰 번호를 안바꿨네. IE 로 들어가야 하는 거라서 귀찮아서 변경을 안한것 같다. 내일 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바뀐다고 하니 그때 가서 바꿔야 겠다.
그리고 혹시 나를 아는 분 중에 제 휴대폰 번호가 궁금하시자면 기존 전화번호에서 다음만 바뀌었고 * 표는 그대로임을 알려드린다. 010-8***-****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연락처맵: 지도위의 고객관리
4.6
연락처를 지도에서 한눈에, 위치기반의 연락처관리, 내 근처의 연락처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