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온, 조건없이 무료문자 월100건 제공


네이트온은 2008년 2월 1일 부터 SKT 가입자가 아닌 사용자에게는 무료 문자를 월 10건으로 축소한다고 합니다. 2005년에도 폐지한다고 공지를 했지만 재개를 한 적이 있어서 또 그럴지는 모르겠습니다. 네이트온을 메신저로 사용하게된 이유에 대한 댓글들을 보면 무료문자가 없으면 네이트온을 쓸 이유가 없다는 사람도 있고, 무료문자가 없어도 메신저로 쓸 것이라는 분도 있습니다

몇몇 웹 사이트들이 무료 문자를 미끼로 사이트의 사용을 독려(?)하곤 합니다. 보통 하루 3건, 5건, 10건 등입니다.

 

무료로 월 100건의 문자를 제공하는 스타트온

그러던 중 어떤 조건 없이 새로운 무료 100건을 주는 곳이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바로 스타트온 입니다.

 

스타트온

 

스타트온은 마이야후! 처럼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개인화 서비스는 획일화된 포탈의 홈이 아니라 자기가 필요한 것들만 구성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게 합니다.

 

필요한 구성 요소 중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포함됩니다. 스타트온은 문자메시지 전송을문자 보내는 업체를 선택해서 쓸 수 있게 하지는 않았고, 대범하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유료로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여러 업체를 선택하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문자

 

그것도 광고가 붙지 않는 월 100건입니다. 네이트온 처럼 SKT 가입자 100건, KTF, LGT 가입자 월10건 이런식이 아닙니다.

2008년 1월 15일자 스타트온 블로그를 보니 정식 오픈 하면서 문자에끝에 붙던 URL을 없앤모양입니다.

무료 문자 보내기 기능 개선
– 기존에 사이트 URL이 붙던 부분이 삭제되었습니다.
– 대신에 한 달에 100건으로 문자 전송이 제한됩니다. (부족하시면 연락하세요. ^^)
– 프라이버시와 문자제한을 위해 핸드폰 인증을 합니다. (번호는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문자 갯수가 부족하면 연락하랍니다^^

아주 깜찍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무료문자 말고도 다른 것도 사용해보면 유용한 것들이 많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5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채널추가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뷰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