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본 좌변기 버튼


전에 우리 아이의 좌변기 물내리는 것을 보고 서 있는 곳에 물내리는 스위치가 있는 좌변기를 이야기한 적이 있었습니다.

호주 시드니 교외의 스트라스필드라는 곳의 하숙집에서 비슷한 좌변기를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었습니다.

좌변기
 
우리나라 좌변기는 물통이 변기 뒤에 달려있는데, 호주 가정집에 있는 이 좌변기는 물통이 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물 내리는 버튼이 위에 있습니다. 하얀색 물통위에 조그만 버튼이 바로 물 내리는 버튼입니다. 누르기는 쉽지 않습니다. 힘을 줘야 내릴 수 있습니다.

좌변기
 
이 집의 화장실 위치는 우리나라처럼 욕실과 화장실이 같이 있지 않고, 세탁실 옆에 별도로 있었습니다.
호주에서 본 변기는 물리적으로 물통을 위에 올려 놓아서 우리나라처럼 허리를 숙여서 물을 내리지 않고 서서 물을 내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달링하버에 가기 위해서 텀버롱공원을 걸어서 통과했는데, 그 공원의 화장실에서도 버튼이 위에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이 없어서 또 사진을 찍었습니다.
좌변기
벽 앞쪽에 보이는 버튼이 물내리는 버튼입니다.

우리나라 좌변기도 허리를 숙여서 물을 내리지 않고 서서 물을 내릴 수 있는 좌변기를 보급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플랭크스타: 플랭크 타이머

목표 시간, 세트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는 플랭크 타이머, 음성 안내,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6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