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 공수대교, 파로호 경치보기 좋은 곳


양구 파로호는  이름은 호수인데 지도로 보면 긴 강 같다.  강 같은  파로호를 이어주는 다리가 하나 있다.  그 다리에 가봤다.
 

공수대교

공수하면 공수부대가 생각났는데, 양구군 양구읍 공수리의 마을을 이어주는 다리라서 공수대교인 것 같다 .

양구 공수대교 표지
양구 공수대교 표지

 
 

전망대

다리 중간 쯤에 전망대가 있다.  다리 입구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오면 된다.
다리에서 하류쪽으로 보니 강가에 차박을 하거나 낚시를 하는 모습이 보인다.

양구 공수대교 전망대
양구 공수대교 전망대

 
 

공수대교 상류 방향

다리가 하나 있다. 지금은 물이 없어 다리가 보이지만 물이 차면 잠수하는 잠수교일 것 같다.
이 다리위에 앉아 낚시하는 분이 계신다.   한반도 황토팬션에 갔을 때 사장님이 그러는데 물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하는데 욧즘은 낚시가 잘 된다고 한다.

양구 공수대교에서 본 파로호 상류
양구 공수대교에서 본 파로호 상류

 
 

강과 산과 하늘

장마 시작이라더니 어제 오후 부터 새벽까지 비가 왔다. 아침에 비가 그치고 해가나서 쾌청하다.
파로호 물에 녹음이 우거진 산과 파란 하늘과 흰 구름까지 이쁘다.  파로호에 물이 좀 없는게 아쉽다.

양구 공수대교에서 본 파로호 하류
양구 공수대교에서 본 파로호 하류

 
 

마치며

양구에 와서 공수대교에 잘 온 것 같다.  좋은 경치를 볼 수 있었다.    공수대교 아래에 노지 차박을 하는 게 보였는데 차박 한 번 해보고 싶다.
 


내 지도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윗몸일으키기: 윗몸일으키기 카운터

윗몸일으키기 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윗몸일으키기 속도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