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퀘스트 친구추천(리퍼럴 보너스)으로 보너스 못 받았을 때 받는 방법은?


메타(오큘러스 퀘스트) 리퍼럴 링크로 기기를 활성화해서 리퍼럴 보너스로 36,000원을 받았다.

메타 퀘스트 친구추천으로 보너스

나는 메타 퀘스트 가입할 때 친구추천 링크로 36000원 보너스를 받았다.

오늘 리퍼럴 링크를 보내서 기기를 활성화했는데 보너스를 못 받은 분이 있었다.  

기기는 활성화했다고 했는데 내개 보이는 리퍼럴 링크 상태에는 수락으로 나오지 않고 ‘추천 보냄’ 으로만 나왔다.

오큘러스 퀘스트2 친구추천(리퍼럴 보너스)

고객 문의를 해보라고 했더니 다행히 처리가 되는 것 같다.  그 과정을 내게 자세하게 알려주셨다.

메타 퀘스트 친구추천으로 보너스 받을 때 주의사항

리퍼럴 링크를 열 때 웹으로 열어야한다

리퍼럴 링크는 페이스북 메신저나 이메일로 온다. 링크를 눌러서 수락버튼을 눌러야 보너스를 받는다.

PC에서 열면 웹이 열리니 수락 버튼을 누를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링크를 누르면? 오큘러스 앱이 설치 안되어 있으면 수락 버튼이 나온다.

오쿨러스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브라우저로 열지 오큘러스앱으로 열지 물어본다. 이때 브라우저로 열어야 버튼이 나온다.

스마트폰에서 리퍼럴 링크를 오큘러스앱으로 열면 보너스를 못 받는다

수락 버튼이 안생기고 안 눌러서 보너스를 못 받는다.

내가 링크를 보낸 한 분은 보너스를 받았다는 알림은 봤다고 하는데 보너스를 확인해보니 없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처리하기

고객센터의 채팅으로 문의해보라고 했는데 다행히 처리가 되는 것 같다.

아직 메타플랫폼(구. 페이스북)은 한국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아서 채팅은 영어로 진행해야한다.  구글 번역 같은 것으로 번역해서 메신저 하면 된다.

  • 고객센터 문의하기에서 채팅(Chat with Us)을 클릭한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를 선택한다.
오큘러스 퀘스트2 친구추천(리퍼럴 보너스)
  • 리퍼럴 링크로 가입했는데 오큘러스앱으로 열어서 그런지 보너스가 없다고 얘기한다.
  • 다음 내용을 보내달라고 한다. 리퍼럴 링크를 보낸 사람에게 아래 2개를 보내달라고한다.
    • Oculus 계정과 연결된 친구의 이름, 사용자 이름(별칭) 및 이메일
    • 친구의 추천 탭 스크린샷(계정>내 추천)
    • 친구가 링크와 함께 보낸 메시지의 스크린샷. 여기에서 추천 링크가 전송된 시간과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링크로 한 경우 추천자의 다음 정보를 보내야 한다.
    추천 받은 분의 계정 정보
    추천 받은 분의 이메일 주소
    추천 받은 분의 계정 닉네임
    추천 받은 분의 계정 성함
    추천 받은 분의 해드셋 시리얼 번호

 
한국직원에게 보낸다고 했다고 한다.

며칠 후 한국 직원에게 연락이 왔고 36,000원 보너스가 들어왔다.

그런데 아직 내게는 ‘추천 보냄’으로 되어 있어 수락하지 않은 것으로 나온다. 아무래도 추천 처리는 안된 것 같다.

마치며

내가 보낸 리퍼럴 링크 중 몇 분은 수락이 안되었다. 다른 분의 링크를 사용했거나 작년에 기기를 활성화했는데 리셋하고 다시 해서 못 받은 것으로 생각했었다.

이번에 오큘러스 앱으로 링크를 열어 수락 버튼을 못 눌러서 보너스를 못 받는 새로운 케이스를 배웠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플랭크스타: 플랭크 타이머

목표 시간, 세트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는 플랭크 타이머, 음성 안내,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