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돈까스 맛있는 집, 바삭


서귀포 이마트점 앞쪽을 신시가지라고 부른다.  식당이나 호텔도 있지만 아파트가 있어서 그런지 서귀포까지 안가도 갈 수 있는 학원이 있다.
주말에는 아이가 제주 신시가지에 있는 학원에 가고 끝나면 연습실에 간다.  그 사이에 가끔 아이랑 돈까스를 먹으러 가는 곳이 있다.
바삭이라는 곳이다. 나는 뿌셔뿌셔 처럼 바삭바삭이라고 부른다. 의성어로 상호를 지은게 재밌다.
우리가 가는 곳은 신시가지에 있으니 바삭 서귀포점이다.  체인점인 모양이다.
기다리면서 읽어보니 돈까스의 튀김옷을 빵가루로 만든다.  그래서 바삭거리나 보다.
일본 도쿄에 출장갈때마다 돈카스를 자주 사 먹었는데  바삭하고 육질 씹는 맛이 좋았는데 여기도 괜찮다.
 
 

 

메뉴

다음은 네이버지도에 있는 메뉴판이다.
제주 돈까스 맛있는 집, 바삭
 
 
우동도 먹고 싶어 늘 바삭정식을 시킨다.
제주 돈까스 맛있는 집, 바삭
 
 
 

쉬는시간 및 휴일

오후 3시 ~ 5시 까지는 쉬는 시간이다. 이 시간을 피해서 가야한다.
월요일도 피해야한다.   친구가 제주에 왔을때 가려고 했는데 휴일이었다. 매주 월요일에 영업을 하지 않는다.
 
 
 

주차

주차가 좀 애매하다. 가게 앞에 차가 2~3정도 밖에 주차할 수 없다. 길가에 세워 놓을 때도 있고 아이 연습실 주차장에 세워놓고 걸어가기도 한다.
이번에 보니 주문해 놓고 가져가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돈까스를 좋아 하지만 연돈 돈까스는 못 가봤다. 다이소 갈때 가끔 들러보지만 관광들의 줄이 항상 길다
제주 대포동 함쉐프의 눈꽃치즈돈까스도 맛있지만 바삭한 돈까스를 먹고 싶을때면 바삭에 간다.
 


제주 여행 지도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플랭크스타: 플랭크 타이머

목표 시간, 세트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는 플랭크 타이머, 음성 안내,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