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수납할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


 

밖에 나갈 때 아이폰만 들고 가고 싶다

한국에서 아이폰을 사용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은 애플페이와 통화녹음이 안되는 것 같다. 나는 통화녹음은 필요 없는데  밖에 나갈 때에 신용카드를 따로 가지고 나가야해서 불편하다.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 따로 지갑을 꺼내서 결제해야한다.  산책 나갈때에는 신용카드 한장을 주머니에 넣고 나간다.   아이폰 케이스 안쪽에 신용카드 한장을 넣기도 하는데 케이스가 볼록해진다.

애플워치에 티머니를 넣어서 지하철 결제를 해보기도 했는데 애플워치가 상처 날까바 불안했다.  티머니를 녹여서 케이블을 아이폰 케이스에 넣어보기도했는데 실패했다.

어느덧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케이스들이 나왔다.  그래서 버스나 지하철에서 휴대폰 케이스에 신용카드를 넣고 바로 인식시키는 것을 볼 수 있다.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

아내는 아이폰 케이스안에 신용카드 한장을 넣고 다닌다. 이번에 새 아이폰을 사주면서 신용카드를 넣을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를 찾아보앗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죽으로 된 아이폰 지갑 케이스를 찾아서 구입했다.

 

 

아이폰 6 부터 아이폰 13까지 있다. 아내 아이폰 케이스를 주문하면서 내 것도 같이 주문했다.😆

 

 

아이폰을 넣어 보았다.

뒷면 가죽으로된 신용카드 수납이 포인트라서 그런지 케이스는 그냥 플라스틱같은 재질이다.   가죽이 플라스틱 질감에 어울리지 않게 괜찮아 보인다.

다른 케이스 보다 가죽에 전형적인 가죽 색깔이라 마음에 든다.

 

 

신용카드를 넣어 보았다. 빠질까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다. 1개만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아내도 만족해한다.

이제 나도 버스나 지하철 탈 때 아이폰으로 (신용카드 넣은 아이폰 케이스로) 결제할 수 있다!

플라스틱 같은 재질에 가죽을 붙인 거라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데 아직은 안떨어진다.

뭐 떨어져도 다시 사면 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싸니깐. 배송 기간이 길어서 그렇지. 급하지 않으면 주문해 놓고 잊을만하면 온다.

괜찮아서 동서와 아이들 것도 주문했다.

 

쿠팡에도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여러가지 케이스 종류가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싸지만 배송 기간이 2주 정도 걸리니 필요하면 쿠팡에서 사도 좋을 것 같다.







추천 글





1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SNS/로그인/광고 관련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건강투캘린더

애플 건강기록을 캘린더 일정으로 가져와 캘린더에서 시간순으로 건강기록 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채널추가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뷰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