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미니앱으로 48,000원 주식쿠폰 받기 (12월 31일까지)


KB증권이 마블 미니앱을 출시 하면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주식 쿠폰 48,000원을 100% 받을 수 있다.

지인들과 이 이벤트로 KB증권 국내주식 쿠폰 48000원을 받았다.

이 충전하기 이벤트는 KB증권 이벤트 페이지에 없고 마블 미니앱에만 보여 정리해보았다.

 

 

 

 

충전하기 이벤트 참여 방법

  1. KB증권 계좌가 필요하고 마블 미니앱을 설치한다.
  2. 마블 미니앱에서 오픈뱅킹으로 다른 계좌 하나를 연결한다.
  3. KB증권 마블 미니앱에서 하루에 4개의 미션을 8일 동안 하면 오픈뱅킹으로 충전하면 된다.
  4. 8일 동안 4개 카드의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즉시 KB증권 국내 주식쿠폰 48000원이 KB증권에 들어온다.

 

 

 

오픈뱅킹으로 하루에 최대 355,000원 충전

4개의 카드에서 매일 1개씩 충전할 수 있다. 카드마다 금액이 다른데 카드별 최개 충전 금액을 계산해보면 하루에 최대 충전하는 금액은 355,000원이다.

은행 계좌에 최대 355,000원을 넣어두고  하루에 4개 미션으로 KB증권에 충전 한 후에 다시 은행계좌에 돌려 놓고 다음날 다시 충전하면 된다.

 

 

8일때 미션 카드를 완성하면 즉시 주식쿠폰이 발급

KB증권앱이 쿠폰함에서 볼 수 있다. 48,000원짜리가 아니라 3천원, 5천원, 1만원, 3만원짜리 쿠폰이 들어왔다

 

 

 

 

이벤트 기한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이벤트 기한은 올해 12월 31일 까지이니 넉넉하다.

 

 

 

쿠폰은 국내주식에 KB증권 마블앱과 미니앱에서 매수할 때 사용

주식쿠폰은 해외주식은 안되고 국내 주식을 살 때 쿠폰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해보니 48000원을 한번에 사용할 수 없고 쿠폰이 여러개로 나눠져있는데 한번 매수에 쿠폰 1개를 사용할수 있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KB증권 주식쿠폰 사용 방법 를 참고하면 된다.

 

 

 

주식투자를 위해 오픈뱅킹으로 돈을 가져오는게 얼마나 간단한지 알 수 있다

이벤트의 목적은 충전하는 걸 알게 하고 충전해서 주식 투자를 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이벤트 하면서 충전해보면 너무나도 간단하게 돈을 가져올 수 있는 걸 체험할 수 있다.

KB증권앱에서 매수창에도 ‘충전’ 버튼이 있어서 오픈뱅킹으로 쉽게 돈을 가져올 수 있다.  오픈뱅킹은 하루에 최대 1000만원이라는 점을 알고 있어야한다.  근데 이 충전은 오픈뱅킹에서만 가져올 수 있고 KB증권내 CMA 계좌에서 못 가져온다.  고객센터에 제안을 보내 놓았는데 할지는 모르겠다.

다른 계좌에서 자기네 계좌로 돈 가져오는건 정말 쉽게 만든다. 😆







추천 글





0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SNS/로그인/광고 관련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스마트주식계산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다양한 주식계산기: 손익률, 손익단가, 매수량, 물타기/불타기 평단가, 평단가 필요자금, 매도가, 퍼센트 등등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