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가 있는 스탠리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


카페에서 일할 때 텀블러를 가지고 간다.  스타벅스앱으로 주문할때 개인컵으로 받으면 별을 하나 받을 수도 있다.

여름에는 손잡이가 있는  750미리 텀블러를 가지고 다닌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쿠폰을 사용할 때에도 별을 받기 위해서 최소 1000원 이상을 스타벅스카드로 결재해야한다.   푸라푸치노를 주문하면서 밴티로 사이즈를 바꾸면 딱 1000원이다.  밴티가 591미리이니  750미리면 조금 남는다.

그런데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넣기에는 750미리 텀블러는 너무 커서 좀 작은 것을 가지고 다니는데 빨때가 없어 불편했다. 특히 푸라푸치노를 종이 빨대로 마시다보면 물에 불어서 빨대 기능을 못한다.

 

최근에 생일 선물로 텀블러를 선물받았다. 제품명은 스탠리 어드벤쳐 퀜쳐 텀블러이다.

빨대가 있는 텀블러이고, 591미리짜리이다.  벤티가 591미리이니 딱 스타벅스 벤티크기이다.

 

여름에 카페를 갈 때에는 이 텀블러를 가지고다닌다.

 

최소 3시간 정도 지났는데 얼음이 그대로 있다.  보냉력은 좋은 것 같다.

빨대가 있어서 뚜껑을 잠글 수 없는지 알았는데 빨대를 빼서도 마실 수 있고, 뚜겅의 검정색을 돌리면 빨대 부분의 구멍을 막을 수 있다.

 

빨대로 마실때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료)

 

빨대 없이 마실 때 (뜨거운 커피)

 

뚜껑 닫을 때

 

이걸 막고 뒤집어도 물을 빠지지 않았다.  그래도 모르니 커피를 넣은채 가방안에는 안 넣는다.

빨대가 있으니 여름에는 아이스커피나 음료를 마실 때 편리한 것 같다.  빨대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따뜻한 음료를 마실때에도 사용할 것 같다.

상세한 상품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할 수 있다.







추천 글





1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SNS/로그인/광고 관련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연락처맵: 지도위의 고객관리
4.6
연락처를 지도에서 한눈에, 위치기반의 연락처관리, 내 근처의 연락처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채널추가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뷰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