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주송악산점


주말에 제주 송악산 둘레길을 자주가는 편이다.  송악산 둘레길은 한 겨울에는 바람이 세고, 한 여름에는 태양이 쎈데 그늘도 없어 더 덥다.  역시 봄가을에 걷기에 좋다.

송악산 둘레길을 걷기 전에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뽑아나올 때도 있고 걷고나서 커피를 마시기도 한다.

아래 사진이 스타벅스 제주송악산점이다.

 

주차는 앞에 4대 정도 밖에 세울 수가 없다.  송악산 둘레길 주차장에 표시한 곳을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도심의 스타벅스 지점과 달리 관광지 영업시간은 짧다. 스타버스 앱에 보니 보통 오전 9시 부터 오후 5:30까지이다.  5:30 이후에 갈 계획이 있다면 스타벅스앱이나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2층에도 넓은 자리가 있다.

화장실도 2층에 있다.

 

주차장에서 스타벅스까지 좀 걸어야할 수도 있으므로, 주차를 하고 스타벅스앱으로 주문을 하면 편리하다.

한 여름에는 송악산 둘레길 걷기에 너무 덥다.  그래서 다른 가족들이 송악산에서 돌아올때 까지 스타벅스 에어콘 아래에 있기도 한다.

 

 

제주 여행 지도 | 내 지도







추천 글





1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SNS/로그인/광고 관련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