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함덕해수욕장,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주차 장소


 
 
제주함덕해수욕장,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주차 장소
스타벅스 함덕점에서 보이는 함덕해변이다.
 
 
 

주차

스타벅스 앞은 길가라서 주차를 할 수 없다.  여름이면 이 앞으로 차를 지나가기 어려울 정도다.
 

함덕해수욕장 주차장

제주 스타벅스 함덕점이나 함덕해수욕장에 가려면 함덕해변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좋다.
여름 성수기가 아니라도 금요일이면 관광객이 많아 주차장에 빈 자리가 없을 때가 많다.

 
 
 

함덕해수욕장 주차장 옆의 공터

함덕해수욕장 주차장에 자리가 없으면 옆에 공터에 주차하면 된다.
전에는 네이버 지도에는 함덕비치랜드가 있다고 되어 있었는데 지금 보니 표시가 없어졌다.   펜스 문이 주차장쪽만 열려있었는데 얼마전부터 펜스 문 두 곳이 열려있다.
포장이 안되어 있는데 시에서 주차장으로 쓰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지도에 표시를 해봤는데 최근에는 주황색 화살표한 곳으로 공터에 들어갈 수 있다.
함덕해수욕장 주차장으로 네비를 찍고 오면 버스주차장과 승용자 주차장쪽으로 안내하는데, 버스주차장쪽으로 들어간다. 택시 승강장이 있는 버스 주차장쪽에서는 펜스 문이 안보이는데 들어가면 보인다.
제주함덕해수욕장,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주차 장소
 
함덕해수욕장 앞 길로 왔다면 올리브영 뒤쪽에 펜스 문이 있다. 얼마 전까지 닫혀 있었는데 열렸다.
올 가을까지는 위 지도에서 분홍색쪽에만 펜스가 열려 있었다. 그런데 이쪽 펜스는 닫혀 있다.
 
스타벅스에서 이 공터를 찍어보았다. 포장이 안되어 있다. 도에서 이 땅을 사서 주차장으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제주함덕해수욕장,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주차 장소
 
 
 

오토캠핑장 근처 주차

여기도 없다면 해변을 보고 왼쪽 멀리가서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와야 한다.
해변 오른쪽으로 가면 오토 캠핑장이 있는데 길가 주차가 많아서 한번 들어가면 돌려나오지 못하니 그쪽은 아예 들어가지 않는게 좋다.  3월 말 수요일에 온적이 있는데 주차가 거의 안된 것을 처음 보았다.
 
 
 


스타벅스 지도 |제주 여행 지도 | 내 지도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윗몸일으키기: 윗몸일으키기 카운터

윗몸일으키기 하면 자동으로 횟수 측정, 횟수를 음성으로 세주고, 윗몸일으키기 속도 분석,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