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함덕해수욕장 앞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의 내부와 주차


금요일마다 기숙사에 있는 아이를 데리러 함덕에 간다. 왕복 2~3시간 운전을 해야해서 미리 함덕해수욕장에 앞에 있는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에 있다가 간다.

 

3월 말에 스타벅스 함덕점에서 보이는 함덕해변이다.

 

 

사시사철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에는 사람이 많다.

제주 함덕 해수욕장은 공항에서 가까워서 그런지 겨울에도 사람이 꽤 온다.  봄이나 가을에 물에 들어가지 못해도 해변을 거니는 사람이 많다. 바다를 바라보고 오른쪽에는 야영을 할 수 있는 캠핑장이 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수다를 떠는 관광객들이 많다. 옆에서 들리는 소리로는 여행을 정리하기도 하고 내일 여행을 계획하기도 한다.

 

주차

스타벅스 앞은 길가라서 주차를 할 수 없다.  여름이면 이 앞으로 차를 지나가기 어려울 정도다.

제주 스타벅스 함덕점이나 함덕해수욕장에 가려면 함덕해변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이 좋다.

 

 

지도에 표시해봤다.  아래 지도에서 주황색 화살표는 네비에 함덕해수욕장 주차장으로 찍고 와서 갈 수 있는 주차장이다.  여름이 아니라더라도 금요일이면 관광객이 많아 주차장도 빈 자리가 없을 때가 많다.

 

내가 주차하는 곳은 아래 지도에서 빨간색 화살표이다.

네이버 지도에는 함덕비치랜드가 있다고 되어 있지만 지금은 공터이다.   주차장에서 바다쪽으로 가면 왼쪽에 귤을 파는 노점상이 있는데 그 뒤에 공터가 있으니 노점상을 왼쪽에 두고 좌회전 하면 된다.  주차장 만큼 크기라서 주자창 자리가 없으면 좀 더 들어와면 자리가 있는지 보는 것도 좋다.  공터와 상점 사이에는 팬스로 막혀있는데 바다쪽 상점들 가운데 쯤 스타벅스 오른쪽 건물에 뚫여있는 곳이 있다.

근데 얼마 전부터 펜스 문을 닫아서 들어갈 수 없다. 쩝.

 

 

여기도 없다면 해변을 보고 왼쪽 멀리가서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와야 한다.

해변 오른쪽으로 가면 오토 캠핑장이 있는데 길가 주차가 많아서 한번 들어가면 돌려나오지 못하니 그쪽은 아예 들어가지 않는게 좋다.  3월 말 수요일에 온적이 있는데 주차가 거의 안된 것을 처음 보았다.

 

 

 

 

 

 

해변을 보며 일하는 디지털 노마드

스타벅스 함덕점은 제주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다. 일하다가 고개를 들면 해변이 보인다. 디지털 노마드라고 하면 해변에서 코딩하는 모습이 대표적인 것 같은데 여기 스타벅스에 있으면 디지털 노마드 같다는 생각이 든다.

 

여름이 아니더라도 공항에서 가까우니 재주도를 오른쪽으로 돈다면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에 들러서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다.

 

스타벅스 지도 |제주 여행 지도 | 내 지도







추천 글





0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SNS/로그인/광고 관련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건강투캘린더

애플 건강기록을 캘린더 일정으로 가져와 캘린더에서 시간순으로 건강기록 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