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아이폰이나 맥에서 자동이체변경하기: 처음 부터 안된다고 하던가!


집에서 초고속인터넷을 SK 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자동이체하는 신용카드를 바꾸려고 했다.
요즘은 홈택스나 정부사이트도 맥에서 사용할 수 있어 SK는 대기업이니 당연히 될거라 생각하고 맥에서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들어갔다.  디자인도 2005년도 웹 2.0 시절에 한창 유행하던 태블릿에서도 적합한 시원시원한 디자인이라 잘 되거라생각했다.
 
SK브로드밴드, 아이폰이나 맥에서 자동이체변경하기: 처음 부터 안된다고 하던가!
 

맥에서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했는데 마지막에 exe파일을 설치하라고 한다

처음 부터 맥은 안된다고 하던지!
 
 

아이폰에서 본인인증 후에 인증앱을 설치하고 PC에서 인증서를 보내라고한다

휴대폰 본인증을 했더니 마지막에 한국정보인증 앱을 설치 창을 연다.  처음 보는 앱이지만 설치를 했다. 앱을 열어보니 PC에서 인증서를 보내야 하는 것 같다.  자동이체 신용카드 변경하는 중에 이런 말은 없었는데 말이다.
이 인증앱을 앞으로 계속 쓸일이 있다면 어떻게든 해볼텐데 말이다. 아! 윈도우 노트북이 없어서 못쓰겠구나.
홈텍스까지도 이젠 윈도우 노트북을 쓸일이 없는데 이게 뭔 상황인지 모르겠다.
 
 

처음 부터 안된다고 하던가!

문득 2013년인가에 회사의 가장 높으신 분이 했던 말이 생각난다.  맥에서 결제 까지 다 할 수 있는 것 처럼 다 했는데 마지막에 맥이라서 안된다고 한다.  처음 부터 맥은 결제가 안된다고 하던가!
 
 

콜센터(☎ 106)로 전화걸어 변경했다

자동이체 신용카드를 1년에 몇번 바꾸겠냐만은 우리집에 들어올 수 있는 가장 싼 게 SK브로드밴드라서 쓰고 있는데 이럴 때면 바꾸고 싶다.
신용카드 변경이니 인증이 꼭 필요하겠지만 다른 통신사는 어떤지 모르겠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