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ID 넣으면 1% 추가 수익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할 때 추천인 ID를 넣으면 첫 달 한달 동안 1%추가해 총 4% 수익을 받게 된다.

쿠팡 파트너스, 매출의 3% 수익

쿠팡 파트너스를 하면 링크한 상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할 경우 구매한 금액의 3%를 받을수 있다.

아마존의 어필리케이션 프로그램과 비슷하다. 클릭해서 바로 구입하지 않고 하루내에 구입해도 구입 금액에 포함된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할 때 추천인 ID 넣으면 첫 30일 동안 4% 추가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할 때 추천인 ID를 넣을 수 있다. 이걸 넣으면  첫 30일 동안의 매출의 1%를 더 받을 수 있다. 재미있는 것은 가입한 사람 뿐만 아니라 추천인 ID의 사람도 같이 받을 수 있다.  모르는 사람이라할지라도 ID만 있으면 되니 서로 윈윈이다. 나도 가입할 때 검색해서 모르는 사람의 ID를 넣어서 4%를 받았다.

아래는 내 쿠팡 파트너스 ID이다. 아래를 넣으면 된다.

추천인 ID: AF1778488

(2023년 9월 22일자로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프로모션은 종료되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한다.

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는 사업자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방법을 알아본다.

마치며

전에 국민은행 모바일 적금에도 이와 비슷한게 있었다. 추천인 ID를 넣으면 금리를 더 주는 거였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아무 ID나 넣었는데 그럼 둘다 금리가 올라갔다.

나도 누군가가 검색해서 내 아이디를 발견해서 추천인ID로 넣을 수 있게 공개해보았다.

친구에게 쿠팡 파트너스를 추천해서 내 ID를 넣었는데 매출이 없어서 아무 수익이 없었다.  이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2008년인가에 요다랑  야후! 블로그에 넣어보려고 했는데 어뷰징이나 오클릭 등을 어떻게 할지 몰라서 못 넣었다.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를 맡을때에도 넣어볼까 했는데 다른게 바쁘기도 했지만 그런 분위가 아니어서 못했다.  오랫동안 아마존 어필리에이션 프로그램을 보고있는데, 한국에서는 쿠팡이 하고 있어서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내 블로그에 테스트해보고 있다.

이 영상을 보면 대출금 갚으려고 시작한 쿠팡 파트너스로 한달에 2천만원 수익을 냈다고 한다. 테스트를 넘어서 이분 처럼 수익이 나면 좋겠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푸쉬업스타: 팔굽혀펴기 카운터

팔굽혀펴기 자동측정 및 음성카운트, 다양한 방식의 푸쉬업측정 및 푸쉬업속도 분석, 경찰공무원,군체력검정, 사관학교, 학생건강체력평가(팝스) 등 각종 체력시험 준비시 측졍만 하면 점수나 등급이 자동으로 계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