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타벅스 서귀포 DT점 실내와 주차장


최근에 코로나19에 카페 출입이 가능해서 요즘에는 제주 서귀포 이마트 옆에 있는 서귀포 DT점에 자주간다.

 

 

 

 

넓고 사방이 유리로 되어 환해서 좋다

코로나19 방역시대라 자리를 많이 빼서 헐렁하기도 하거니와 2층은 넓고 사방이 유리로 되어 있어 환해서 좋다. 중문 스타벅스 DT점도 넓고 훤한데 여기가 더 넓은 것 같다.

 

드라이빙쓰루 지점이라 관광객은  주로 차로 커피를 받아 가기도 하지만 주차하고 올라오기도 하는 것 같다.  그래도 평일 오전에는 관광객이 많지 않아 좀 헐렁해서 좋다.

 

다른 스타벅스 지점 처럼 코로나19라 탁자와 의자를 한쪽에 치워 놓아 자리 간격이 넓어졌다.

 

창가에 1인석 자리에 앉으면 내부의 사람들이 안보이고 거리가 보여서 좋다.  아래 사진이 자리는 내부 사람들이 보이기는 하지만  자리가 넓어서 좋다.  서서 일할 수도 있어서 이런 자리를 좋아 한다. 다만 여기는 서서 키보드 치기는 좀 낮은 것 같다.

 

 

주차장

주차장이 문제인데, 세보니 장애인 2칸, 일반인 13칸이 있다.

내가 올때마다 다행히 1칸이 남아서 주차하곤 했는데 갈 때마다 주차장에 자리가 있을지 걱정 된다.  스타벅스 주자창에 자리가 없을 때 어디에 차를 세울지 찾아 보았다.  스타벅스는 얼마전에 새로 생긴 삼성 스토어와 맥도날드 사이에 있는데, 스벅에서 보면 삼성 스토어와 맥도날드 주자창에 늘 빈자리가 있는게 보인다.  아래 사진은 스타벅스 주차장과 멀리 삼성 스토어 주차장이다.

 

병원들이 있는 건물 뒤에 공터가 있어서 병원갈때 마다 세우곤 했는데 여기도 지난 주 부터 공사한다고 주차를 막았다.  만약 주차장에 자리가 없으면 삼성 스토어나 맥도날드 주차창에 세워볼 생각이다. 여기도 없다면 이마트 주차장에 세우고 걸어오면 된다.

아래 사진은 맥도날드 쪽 주차장이고 멀리 월드켭경기장 앞에 이마트가 있다.

 

 

전원 콘센트

스타벅스는 1인석 창가나 벽쪽에 콘센트가 있고 위 사진처럼 가운데 통나무같은 자리에도 콘센트가 있다.

이제 난 2020 M1 맥북에어라 전원콘센트가 어디에 있는지는 신경 안쓴다 😆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10:00

스타벅스는 지점마다 영업시간이 다르다.  서울에는 보통 10시나 11시 까지 하는데 여기는 오후 10시까지이다.

 

 

중문과 서귀포 사이의 이마트 옆에 있다.

 


스타벅스 지도 |제주 여행 지도 | 내 지도







추천 글





0 글이 마음에 드시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SNS/로그인/광고 관련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연락처맵: 지도위의 고객관리
4.6
연락처를 지도에서 한눈에, 위치기반의 연락처관리, 내 근처의 연락처보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