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 (아이팟 덤)


매년 1월에서 3월사이에 애플에서는 대학생(교직원 포함)을 대상으로 신학기 이벤트를 한다.  이번 애플 신학기 이벤트때 맥북에어를 구입하면서 삽질한 내용을 애플 신학기 이벤트 구입시 주의사항을 정리해놓았다.

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

작년에 헤드폰 40만원짜리가 약 17만원해서 23만원정도 할인된 셈인데 이번에는 약 20만원(199,000원)이다.

애플 신학기 교육학생할인

이벤트 기간은 1월7일 ~ 3월16일

2021년 애플 신학기 학생할인 은 2021년 1월 7일부터 3월 16일까지다.  페이지 아래에 조그만한 글씨로 써 있는 걸 옮겨오면 다음과 같다.
 

  1. 프로모션 혜택은 2021년 1월 7일부터 3월 16일까지 Apple Store 매장이나 Apple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 또는 080-330-8877에 전화를 걸어 적용 가능 Apple 제품을 구입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프로모션 혜택의 제공 여부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Apple Store 매장이 문을 닫은 곳이 있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전체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apple.com/kr/promo.를 참고하십시오.
  2. AppleCare+의 Apple 교육 할인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기간 중 적용 대상 제품에만 해당하며, 프로모션 대상이 아닌 Apple 교육 할인 혜택과 동시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적용 대상 제품과 함께 구입하는 AppleCare+라고 해도 프로모션 기간 중이 아니면 해당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Apple 교육 할인. 대학 재학생과 신입생, 그 학부모, 교직원 등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4. 보상 판매 금액은 보상 판매되는 제품의 상태, 연도,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크레딧 또는 Apple Store Gift Card로 보상 판매를 받으려면 최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일부 기기는 보상 판매 대상이 아닙니다. 적용 가능 기기의 보상 판매 및 재활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le의 보상 판매 파트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규제 및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상 지불 금액 산정은 사용자가 제공한 설명과 일치하는 수령 기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Apple은 어떤 기기든 수령을 거부하거나, 그 수량을 제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맥북 할인및 에어팟 덤으로

할인 혜택은 다음과 같다.
1. 맥북 13만원~ 27만원 할인
2. 맥북이나 아이패드 주문시 에어팟 (199,000원) 무료 또는 추가금 내고 에어팟프로로 업그레이드
3. 애플케어+ 20%할인
 

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

아이패드 할인

요즘 대학생중에는 노트필기를 하지 않고 아이패드 프로에 애플 펜슬로 노트를 많이 하는 것 같다.  노트는 몇천원이면 사는데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이면 가격이···.  

교수님도 파워포인트로 하고, 책도 스캔해서 아이패드 프로에 다 넣는다고 하니 노트북 안사고 아이패드로 프로로 다 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다.

대학원생도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많이 쓴다고 한다. A4 크기의 페이퍼가 줌인안해도 바로 보이니깐 그 위에 애플 펜슬로 줄 쳐가면서 논문을 읽을 수 있다.

다시 대학원생으로 돌아간다면(가고싶지 않지만)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와 애플펜스를 살거 같다.  지금도 사고 싶지만 넘 무거워서 아이패드로 만족한다.(만족해야만 한다^^)

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

애플케어 20% 할인

에플케어가 249,000원 하는데 20%할인해서 199,000원이다.

2007년 부터 맥북을 쓰기 시작해서 2021년 현재 까지 쓰고있는데, 맥북이 고장난 적은 2008년인가에 딱 한번 있었다. 그래서 애플 케어를 사지 않았는데 작년에 배터리가 부풀어서 교체했다.  

무상 기간도 지났고 애플케어도 안 해서 약 60만원 정도 들거였는데 다행히 무상수리 대상이서 무상으로 교체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애플케어를 들었다.

 약 14년을 맥을 10대 정도  사용하면서 2008년, 2020년 딱 두번 수리를 받았지만 애플케어는 심리적 보험이다. 애플 제품을 좋아 하지만 애플 제품을 수리 받으면 수리비가 어마어마하니깐 말이다.

마치며

애플 신학기 교육 할인으로 M1칩을 처음 사용한 애플 실리콘 맥북을 구입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플랭크스타: 플랭크 타이머

목표 시간, 세트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는 플랭크 타이머, 음성 안내, 일별/월별/연도별 운동 기록 관리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