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e-Gift Card) 전송이 실패 했을때


조카 생일 선물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 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아래와 전송실패가 되었다. 몇번을 해도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주문과 결제 취소를 여러번 반복했다. 전송방법을 바꾸라고 해서 문자에서 이메일로 바꿔보고 혹시나해서 신용카드도 바꿔봤는데 안됐다.
평소에 조카들에게 커피쿠폰을 보내곤 했는데 왜 안되는지 알 수가 없었다.

[e-Gift Card 전송실패]09월02일 님에게 선물하신 e-Gift Card 전송이 실패했습니다. 선물내역에서 결제 취소후 다른 전송수단으로 재전송해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e-Gift Card) 전송이 실패 했을때
 

통신사의 번호 도용 방지 부가서비스를 끄고 다음달 다시 하면 된다

 
앱에서 고객센타에 문의했다.  다음 날 다음과 같이 답이 왔다.

제목: e기프트 선물시 발송 오류
답변
2019-09-0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입니다.
우선 현재 고객님의 계정에서 선물하셨던 e-Gift Card건들은 결제취소상태로 발신실패사유에 대한 확인이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다만 대부분 구매자분 통신사에 가입된 부가서비스*로 인해 발신실패되고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 부가서비스 명칭 : SKT,KT :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 LG U+: 휴대폰번호 도용 방지서비스
해당 부가서비스 가입이 확인되신다면 통신사를 통해 해당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익일 e-Gift Card 구매를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이메일 전송수단 이용시 SMS에 비해 다소 전송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본의 아니게 이용에 불편함을 드렸다면 사과드리며, 답변 내용이 도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통신사에 번호도용 방지 서비스를 했는지 확인하라는 것이다.   스타벅스가 내 대신 내 번호로 보내는 모양이다.
 
통신사앱을 켜서 부가서비스를 보니 번호도용방지 서비스가 켜 있었다. 내가 켠 모양이다ㅠㅠ
 
번호도용방지 서비스를 끄고 다음날 하라고 했지만 그냥 스타벅스앱을 켜서 다시 선물하기를 해봤다. 안됐다.  그래서 다음날 까지 기다려서 다시했다. 성공했다!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e-Gift Card) 전송이 실패 했을때
 
 
마침 추석이라고 프로모션을 한다.   e-카드를 3만원 이상 보내면 3만원당 별 3개를 준다.
 
추석 e-Gift 선물하기 이벤트2019-09-02 ~ 2019-09-15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e-Gift Card) 전송이 실패 했을때
 
읽어보니 내가 나 한테 선물해도 별을 준다고 한다. 스타벅스 별12개를 모으면 무료 음료 쿠폰이 생기니 아직 충전하지 않아도 되지만 충전하지 않고 나 한테 3만원짜리 카드를 선물했다.
필요 해서 선물을 했는데 프로모션 기간과 맞아서 별을 얻게 되었다.
 
 







제휴 링크로 구매 시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아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소중한 커피 한 잔 부탁드려도 될까요?

커피 사주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108배 절운동 절수행터
4.9
자동으로 인식해서 음성으로 세주는 108배 카운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